한나라당의 존재는 국익을 저해할 뿐만아니라 국가 번영과 발전을 철저히 가로막고 있다.
내가 그리 오래살아보지 않아서 그런가... 살다살다 이런 어처구니 정당은 처음 본다. 이름 부터가 한나라당이 머냐... 하나의 국가에 두나라도 있냐. 차라리 당나라당, 딴나라당이 더 국민들에게는 호감을 주지않을까 싶다.
한나라당이란 본시 부자감세로도 알수있듯 친재벌, 부자, 강남정당이다. 선거때는 매번 서민서민 하면서 표얻으려고 사기치고 실제 경제정책 하나에서 열개까지 죄다 부자,재벌놈들과 기득권들을 위해 개거품물며 불법적이고 폭력적으로 악법을 날치기하는 놈들이 한나라당 놈들이다.
그 뿐인가. 뿌리는 반민족친일 족속들이요. 친일종미 사대근성에 찌들은 놈들이 한나라당 놈들이다. 또 족벌사학놈들의 구성원이 대부분이다 보니 족벌사학의 보호자요. 관료과 기득권놈들의 카르텔 상층부가 바로 한나라당인 인것이다. 도대체 왜 이런 잡쓰레기 같은 놈들의 정치세력입네 하는 한나라당이 존재해야 하는지 난 도무지 이해할수 없다.
다른정당들이 100%쏙 마음에 드는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한나라당만큼은 언젠가 반드시 없애야할 놈들이다. 이러한 놈들때문에 한국사회가 번영과 전진을 못하고 후퇴하거나 5공으로 때로는 이승만때로 되돌아가기도 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피해이고 국익의 손상이며 한국사회가 치뤄하야 소모성 비용이란 말인가.
한나라당은 사망자들도 당원으로 참여하나 보다.
우여곡절 끝에 치러지는 한나라당 7·4 전당대회가 막판에 ‘유령 당원’ 논란에 휩싸였다. 투표에 참여할 선거인단 명부에 주소가 잘못됐거나, 심지어 사망한 사람까지 들어 있는 등 엉터리 명단이 상당수이기 때문이다.
또한 당협위원회별로 중앙당에 올려보낸 선거인단에 ‘유령 당원’이 상당수 포함돼 있어있어 전대이후 공정성시비와 논란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 - 기사발췌 -
최고의결기구 정족수도 못채우는 놈들을 무슨 정당이라 할수 있나
먼놈의 정당이 최고의결기구인 전국위원회 정족수도 채우지 못해 어거지, 줄세우기 하다가 법원으로 부터 무효처분을 받아 당대표와 지도부 등 당력을 총동원해 최고의결기구 정족수 채우느라 난리벙거지를 치다가 당원협박, 이간질등 변칙적으로 겨우 흉내만 내는 이런 기가맥히고 코가맥힌 정당을 정당이라 할수 있는지.. 참으로 과간이다. - 관련글 http://jeasoup.blog.me/90116815386 -
전국위원회 변칙처리에 항의하는 한나라당 당원들
16억이나 들인행사 25% 당원이 선출한 대표와 지도부가 무슨 대표성이 있나?
아니 무슨놈의 정당이 당원 투표율이 25%? 전국민 투표율 절반도 안되네.. 비가와서 저조하네. 흥행이 실패해서 그러네 하는데 아무리 비가오고 흥행여부를 떠나 전국곳곳에 투표소 설치하고 16억이나 들여 치루는 당의 가장큰 축제에 당원이란 놈들이 4명중 한사람만 참여하는 정당이 제대로된 정당이라 볼수있나.. 그리고 당대표를 비롯한 지도부 4명중 한명이 참여하여 선출하면 그게 공당의 대표성이 있는지. 되묻지 않을수 없고 이에대한 지적이 전혀없는것이 비정상적인 당이라고 볼수밖에 없다. 하물며 대학교도 투표율 저정도면 총학생회장 뽑혀도 대표성 문제 때문에 무효처리된다. 수백억 세금지원 받는 공당이 저러할진데 이게 무슨 공당이고 정상적인 정치조직이라 볼수 있나.
서명받는 곳입니다. 이명박퇴진, 한나라당해체
http://cafe.naver.com/afarm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