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꼴의 민주주의?
게시물ID : sisa_3685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과일소주
추천 : 2
조회수 : 208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03/05 19:51:43

여기 계신분들에게 말씀드리고자 하는데, 수꼴들은 딱히 민주주의를 바라지 않습니다.

반민주적이고 독재비스무리한 수준이 한국수준에 맞다고 말합니다. 그걸 민주주의로 둔갑시켜 말하는 이유는 명분이 없기 때문이죠.

헌법의 민주주의 원칙을 두고 독재 옹호하면 병신되기 좋으니까, 원칙은 그렇지만 임기응변한다는 식으로 생각하죠.


게다가 이런 논리를 펴는 애들은 대체로 자신이 이런 규칙들에서 자유롭다고 생각합니다. 중요시 여기지 않는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민주주의는 이들에게 여러분을 옭아맬수 있는 좋은 명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져도 롤한판한듯 웃으며 말려서 졌다고 생각하고 치웁니다. 다양한 수꼴들이 있습니다만 여기오는 일베 애들은 이 성향에 가깝습니다. 

게다가 반복적으로 자유민주주의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민주주의와 자유민주주의는 다릅니다. 자유와 민주주의가 아니라 자유민주주의입니다. 의도적으로 경제적 자유주의와의 융합을 중요시하는 단어를 이용 여러분들을 황당하게 만듭니다. 애초에 자유주의를 잘 모르면서도 자유주의를 신봉한다고 배워왔기에 하는 행동입니다.


그래서 박정희 짭짭거릴때는 자유주의를 내세우는 멍청이들을 혼내주도록합시다.


그러면 이제 이해가 가실겁니다. 왜 얘들은 다름과 틀림을 구분하지 못하는가.

지들은 민주주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넓은 범위에서 민주주의나 파쇼나 선택가능한 문제로 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민주주의라는 말을 해봤자 얘들은 자신에게는 해당하지 않고 여러분들에게나 해당하는 어리석은 굴레로 봅니다.


결론적으로 개념이해도 딸리면서 노비짓 좋아하는 바보들입니다. 왜라는 질문이 이들에게는 필요가 없습니다.

뭐가 뭔지 모르니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