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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언죄]사과쥬스님의 마이동풍을 트레이싱 해봤습니다.
게시물ID : starcraft_368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프레이쿠노이치
추천 : 0
조회수 : 72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12/23 16:10:54
http://todayhumor.com/?starcraft_36859

링크.

1419264652nC8zmFAxQHYzYjAmDdKREgIHvidPU7WD.jpg
사과쥬스님의 맵입니다

fhd.jpg
제가 트레이싱(두댓 스프라이트 안넣었어요 양해좀)한 맵입니다

본 - 무난한 센터 힘쌈 또는 우회하여 뒤치기,몰래멀티 등의변수 -2009년

      가스멀티 -> 미네랄멀티로 수정

      미네랄멀티 -> 센터가스멀티로 이동 (원래 있던 언덕 아래쪽에서 타격되지 않도록 가짜언덕생성)

      (이전 버전은 중앙을 사용하지 않고 멀티쪽으로 우회하는 플레이가 자주나와 중앙지향적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옮김ㅎ;)

      자원 밸런스 (모든 스타팅의 앞마당가스는 일꾼 3기로 완벽하게 채취되지 않음)

      기타 버그 수정, 자원 재배치 및 약간의 지형 수정

      센터 진출로 입구 건설 불가 타일 설치



여기서 제가 다시 다진 컨셉은

센터 한타 싸움에 좀더 큰 비중을 두었습니다.
몰래멀티나 몰래건물 등의 변수가 좀 더 큰폭으로 작용할 수 있게끔 했습니다.
센터 더트를 완전이 덮어버리므로 견제보단 한타 집중형 싸움으로 게임이 풀려가지 않을까 싶구요

그리고 3시 6시 9시 12시의 미네랄 멀티에 일자 언덕이 추가되었습니다.
미네랄 1덩이 추가와 1G를 추가했고. 각 스타팅 앞마당 앞쪽에 5M의 미네랄 멀티를 추가하였습니다.

위처럼 멀티를 완전히 뒤집은 이유는

1. 프저전 같은 경우엔 저그가 3가스를 먹기 쉽게끔(투혼의 삼룡이)
2. 프로토스가 주 병력을 좀더 쉽게 돌릴 수 있는 점.
3. 삼룡이 공간이 그리 넓지않아 테란이 우주방어 식의 플레이가 어렵다는 점.

대충 요정도로 요약을 했습니다.

오늘은 시간이 없고... 아마 내일쯤이나 하나 더 올리지 싶네요.

봐주셔서 감사하고 맵 보내주신 사과쥬스님께도 감사하고.

(트레이싱 한 맵은 절대 사용하지 않고 만든 직후  바로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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