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를 하면
제가 도타를 오래해서 그런지
도타에서는 리얼OP들 아니면 스킬 수치들 잘 안내림
대신에 고인챔들 리메이크에 노력 많이해서 강화하고, 약하다 싶은 애들 상향을 많이함
그리고 챔프들 수치변화보다는 아이템 수치가 쫌 변화가 있어서
챔프들 자체에는 롤에비하면 크게 손 안댄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재미있는 점이
썐놈(A)은 그대로 있고 약한놈(B)을 키워서
B가 쫌 메타에 안맞는다
A를 다시 끌고 나오는데 부담이 없도록 하는게 좋았네요 ㅎㅎ
뜬금없지만 롤도 하향평준화가 아닌 상향평준화로 밸런스 맞추는게 더 재미있을꺼 같아서 끄적여봅니다 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