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의 새로운 컨텐츠는 위키를 참조했습니다.
새로운 지역 : 부서진 섬 <성공> 워3 캠페인을 다시 생각나게 하는 지역이여서 맘에 들었습니다.
새로운 직업 : 악마사냥꾼 <성공> 언젠가는 나올거라 생각했지만 타이밍을 잘 잡은것 같습니다.
유물 무기 <실패> 부캐를 키울 염두가 안납니다 ㅠㅠ
연맹 전당과 용사 <성공> 전작에서 재미를 좀 봤는지 군단에서도 그대로 가져온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식상하지 않고 200% 추가 보상이 새로 생겼다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새로운 던전 및 공격대 및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성공>
티탄벼림 <실패> 와우를 ㅇㅃㅈㅁㄱ으로 만든 원흉입니다.
타격감 개선 및 새로운 애니메이션 <대성공> 근딜의 타격감이 비약적으로 상승하였고 저도 만족했습니다.
전문화 변경 시스템 개편 <성공>
PvP 시스템 개편 <?> 제가 pvp를 거의 안해서 모르겠습니다;;
도전모드 개편 : 쐐기돌 <성공> 군단의 대균열입니다. 예전에는 템렙을 높게 올리고 싶다면 공격대를 반 필수적으로 가야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던전으로도 충분히 파밍이 가능하게 되었고 이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전역 퀘스트 <대성공> 이거야 뭐 ㅋㅋ 자타공인이 인정한 최고의 컨텐츠죠.. 저도 구지 의견을 길게 쓰지 않겠습니다.
형상변환 시스템 개편 <대성공> 디아블로3에서 가져왔습니다. 아이템을 보관할 필요도 없고 가시성도 굉장히 좋아졌죠. 너무 맘에 듭니다.
소셜 기능 개선 <?> 잘 모르겠습니다 ㅠ
전문기술 <대실패> 굉장히 어려워 졌습니다. 재료법을 배울려면 퀘스트를 깨야합니다. 거기다 요리는 18노미, 불의 군주 노미가 있구요. 원래는 가볍게 즐기는 컨텐츠였지만 왜 이렇게 무게를 실었는지 개발자들의 생각이 정말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