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늘 미디어다음 들어갔던 분들 계십니까?
삼성에어컨 소비자 집단소송에 참여하고 있는 한 방랑자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뉴스뜬거 확인하는데,
< 삼성 에어컨불만, 소비자 '집단행동 > 이라는 제목으로 떴던 기사가 몇 시간 뒤에 사라지고 무슨
< 삼성전자, 하반기 글로벌 전략회의 개최 > 라는 전혀 다른 기사로 바뀌어 있는 상황 ;;;
카페회원들끼리 오늘 하루종일 이슈였습니다. 참 무서운 미디어 장악력이지요
http://media.daum.net/digital/others/view.html?cateid=100031&newsid=20110711165408820&p=moneytoday&RIGHT_COMM=R10 위 기사입니다
이런 식으로 나오면 안되는거 아닌가..
대기업의 이런 식으로의 위기관리
모르는 건 아니지만, 소비자 눈 가리고 아웅하는 이런 태도는 분명 지양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까?
최고의 서비스를 그렇게들 자랑하면서 이런식으로의 소비자 기만..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