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를 증발의 위기까지 몰고간 이주얼은 자만에 빠지기 시작함 ㅋ 어? 나좀 쌘데? 강X모드 들어가볼까?(스타 겁나 못하는 친구 XX시키듯히 ㅋ) 썩소 날리면서 악마들을 유린하기 시작하는데 너무 자만에 빠진나머지 완전 맛탱이가 가는거임. 그래서 타락하고 혼자 쇼하다가 개털됨. 이주얼의 타락을 기회로 삼은 악마들은 다시 주도권을 5:5로 만드는데 성공ㅋ
그리곤.. 이후 오랫동안 5:5로 피터지게 싸움만 쭉하게됨. 어떻게 하면 이길 수 있을지 악마와 천사들은 고민하고 연구하게되는데 둘다 동시에 이기는 방법을 찾음. 바로 "인간" 임.
그래서 인간을 취하기 위해 대리인들을 각각 파견함.
그리고 천사연합은 인간을 악마로 부터 보호하는 방법. 악마는 그 반대겠지? 이런방식으로 인간취하기 프로젝트가 시작됨.
그때 이나리우스한테 배신때리다 골로간 마누라 릴리스가 아내의유혹처럼 반란을 꾀함 "울디시안" 이라는 네파렘(인간) 겁나 쌘놈을 미인계로 꼬셔서 데리고온거임. 릴리스 : 오빠 이놈이 나 막 때리고 괴롭혔어ㅜㅜ 울디시안 : 뭐? 내 사랑하는 여인을? 이색끼가? 이나리우스 : 이년 내 전 와이프임. 울디시안 : 뭐? 이혼녀였음 날속여 둘다 죽어라.
릴리스가 앞만보고 뒤는 안보는 바람에 빡친 울디시안한테 개털리고 ㅃㅃ2됨. 물론 이나리우스도 함께 박살남. 그리고 앙기라스 의회한테 붙잡혀서 옥살이를 하지.
앙기라스의회에 이나리우스가 붙잡힌 사실을 안 메피스토는 자신의 딸을 요절내고 메피스토를 숭배하는 사원을 공격한적이 있는 이 호로색끼를 넘겨달라고함. 물론. 성역에 있는 악마군대를 좀 빼주겠다고함. 천사들은 얼씨구나 바로넘김 ㅋㅋ 메피스토가 이 샹놈을 마음껏 XX하면서 악마재활용으로 변신시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