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어린이들과 함께 촬영하는데 대놓고 섹드립 # 이날 이진의 발언은 섹드립에 강한 다른 멤버들도 잠시 당황할 정도[10]로 아이돌 역사상 전후무후한 발언으로 평가받는다.(떡과 관련한 속담 말하기에서 '미운놈 떡하나 준다' 등 평범한 멘트가 오고가는 속에 독실한 크리스찬으로 알려진 이진이 "떡 친다" 라고 외쳐 다른 멤버들이 꿀멍~~~ --;
호텔에서 숙박하던 도중 유료 야동 채널을 함께 보다가 숙박비가 300만원이나 나왔다고.(3박4일 호텔에서 묶었는데 성인 유료채널을 이리저리 몇분씩만 보면서 돌리다 보니 나중에 정산하는데 300만원 나왔다고)
99초 스탠바이큐에 고정출연하던 시절 소품으로 나온 과자를 남김없이 주워먹던 건 일상.
이효리는 독가스 살포를 가끔 하곤 했다. 어느 날 벤에서의 이효리 독가스 살포를 알아챈 옥주현과 이진은 아무것도 모르던 성유리만 벤 안에 두고 잽싸게 벤에서 내려 벤의 문을 쾅 닫아버리는 바람에 그 안에서 성유리는 독가스에 괴로워하며 벤 문을 두드렸다고 한다.
핑클 시절 비싼 차를 구입했던 이효리가 드라이브를 나갔을 때 모 남돌 팬들이 토마토 수십 개를 투척했는데, 보통 여자아이돌 같았다면 무시하고 지나쳤거나 매니저를 불렀겠지만 이효리는 차에서 내린 뒤 "야 내가 싫으면 차라리 욕을 하지 왜 차에 토마토를 던지고 지X이야!"라며 욕을 하고 소리지르는 것에 기함한 팬들은 그 포스에 눌려 도망을 간 뒤 다시는 이효리를 괴롭히지 않았다고 한다.
하루는 밥도 먹지도 못하고 스케줄을 해서 멤버들이 짜증이 났는데 회사와 매니저[11]에게 '밥 안 사주면 차 밖으로 뛰어내릴 것'이라며 화를 내자, 매니저도 화가 나서 "너네가 알아서 가!"라고 외치고는 차에서 내렸다. 보통의 걸그룹들은 사과하며 매달렸겠지만, 핑클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옥주현(핑클 멤버중 제일 먼저 면허증 취득)이 운전석으로 간 다음 정말 알아서 운전해서 샵에 갔다고 한다. 준비 후 나와보니 매니저가 왔다. 이 일화는 이진이 해피투게더에서 직접 언급했다.
<Waiting For You>로 활동하던 시절, 선글라스를 끼고 춤을 추다가 앞을 제대로 보지 못한 이효리는 춤을 추지 못했고 몇 미터 되는 무대에서 떨어져버려서 大 자로 엎어져버렸다. 멤버들은 이효리가 크게 다쳤을까 걱정되어서 난리났는데, 나중에 보니 이효리는 멤버들보다 먼저 벤에 타고는 "어, 왔어?" 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인사했다고 한다. 알고 보니 무대에서 떨어진 게 너무 창피해서 기절한 척 했었다고 한다. 역시 가요계의 떡대들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유리의 빈유 속성을 대놓고 폭로했다. 앞뒤가 다 등이에요 근데 본인이 말을 먼저 꺼내서 어느 정도는 자초했다.(주영훈이 신체 컴플렉스에 대해 질문하니 쑥쓰러운듯 성유리가 대답 회피하다 마지못해 "등"이라고 이야기 하자 옆에 있던 이효리 왈 " 얜 앞뒤가 다 등이에요~~" ㅋㅋㅋ 다들 뒤집이지고 주영훈도 꿀멍~~)
핑클 미용실까지 따라와 눈 파인 사진 준 안티팬 사건. 미용실 앞에서 팬으로 가장한 안티팬이 욕설 편지를 핑클에게 전해주었다. 벤에 탄 후 그것을 알게 된 멤버들은 매니저를 시켜 그 주변을 몇 번을 돌아 중학생 안티팬을 잡아 벤에 태워 그 학생의 학교를 알아내 담임선생님에게 전화했다고 한다.[12] 이 사건 이후 몇년이 지나 성유리 스타일리스트의 동생이 어느날 성유리에게 '언니, 핑클 시절에 애 하나 밴에 태운적 있어요?' 하고 물어 봤다고 한다. 깜짝 놀란 성유리에게 그 지인은 그 애가 자기 친구였다고 하면서, 그 안티팬이 아직도 죄송하다고 전해주라 하더라 했다. 이 일화는 힐링캠프에서 성유리가 정려원에게도 언급했다.
출처 | https://namu.wiki/w/%ED%95%91%ED%81%B4 내가 기억나는 거 직접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