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ar_37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황토팩★
추천 : 1
조회수 : 2471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1/07/18 12:12:25
미쯔비시는 크게 인정받는 차가 아닙니다. 기술력도 혼다,도요타,닛산에 비해 월등히 낮고 서비스가
차를 팔려는 마음도 그닥 열정적이고 좋지 않고요...자국에서 조차 거의 버림받은 브랜드 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미쯔비시가 유지가 되냐... 그건 현대 덕분이죠. 사실 현대의 기술력은 70~80%가 미쯔비시 겁
니다. 애초 태생부터 현대는 미쯔비시의 자식이나 다름 없었죠. 그게 옛말이라고 생각하시는분이 있는데
아닙니다. 아직도 현대의 모든 기술을 70%가량이 미쯔비시 기술 입니다. 고로 현대차가 팔릴때마다 미쯔비시
가 돈을 버는거와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미쯔비시가 망하지 않은 겁니다.
많은 분들이 GDI엔진을 미쯔비시가
개발하다 기술력이 안되어 현대가 개발한 걸로 알고 계시는데 제 생각은 GDI를 개발해봤자
세계 시장에 통할지도 의문이고 자신들이 이름으로 개발을 마무리 지어봤자 써주는 사람도 없는데 그럴필요
가 있을까 싶어서 어느정도 개발한 선에서 현대한테 마무리 짓게 한다음 현기의 이름으로 팔아서 그냥 편하
게 이윤을 볼려고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니면 GDI방식이 뭔가 문제가 있어서 나중에 욕먹지 않을려고 도중에 넘긴 거일수도 있구요... 암튼 현대가 개발을 완료하자 GDI엔진이 먹히니
불티나게 현기에서 차에 탑재하기 시작했죠 이로인해 미쯔비시는 또한번 엄청난 수익을 챙기게 됩니다.
여기까지 알아보니 의문이 생기더군요 말은 자신들이 독자 개발 했다는 타우V8엔진도 설마 미쯔비시 기술력으로 만든게 아닐까 하고요...
이건 좀더 알아봐야 겠네요. 암튼 현기차가 아무리 악덕같이 영업해도 자국 브랜드이니 만큼 현기가 미쯔비
시 그들에서 벗어나서 정상에 일어스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럴려면 갈길이 너무 멀군요...
미쯔비시 그늘에서 벗어나 다른 일제,독일차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제가 적은 글중에 틀린 정보가 있다면 수정해 주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