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영상을 보고 오라고 하고 십네요. 헛소리하지 말고
백년전쟁이 합성을 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다고 하는 분들의 주장입니다.
1. 이승만 샌프란시스코의 수사관에 끌려가서 혐의사진을 찍었다고 백년전쟁이 주장을 했다. 근데 혐의는 뭐냐. 당시에는 젊은 처자랑 주 경계를 넘어서 함부로 여행다니고 바람피면 법에 걸린다. 그때 같이 바람폈다고 의심되는 처자가 노디킴이라는 여자다.
2. 백년전쟁이 증거랍시고 내놓은 사진은 합성이다.
이 분들도 영상을 봤으니 이런 주장을 하는 것일 텐데 참으로 어이가 털립니다.
일단 사진은 합성이 맞습니다. 그런데 백년 전쟁은 사진을 증거로 내놓은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바람폈다고 한적도 없고요.
백년전쟁의 주장은 이렇습니다.
1. 임시정부의 돈줄을 장악한 이승만이 미국에서 독립운동성금을 흥청망청 쓰며 돌아다녔다.
2. 그때 자신을 숭배하는 노디킴(22세)이라는 여자와 여행을 하던 도중 주경계선을 넘다 미국 수사관들에게 잡혔다.
3. 당시 미국은 청교도 분위기가 강해서 부도덕한 성관계를 목적으로 주경계선을 넘는것을 금지하고 있었다.
4. 이승만은 아빠와 딸같은 사이라 주장했지만 수사관들은 믿지 않고 집중 조사를 벌였다.
5. 그러자 이승만 백인 여자들에게 접근해 마치 재벌2세처럼 최고급 식사를 사주며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이 밝혀졌다.
6. 미국 수사관들은 이승만을 부도덕한 플레이보이로 판단하고 기소했다.
영상 어떤 부분에서도 이승만이 바람폈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주장은 미국 수사관들이 했죠.
그리고 합성 문제에서 말씀들이면 백년전쟁에서는 상당히 많은 합성사진을 이용합니다.
하지만 그 사진들은 풍자를 하거난 이해를 도와주기 위해서 하는 거지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요런식으로요
원래는 이런글 안 쓸려 했는데 오유인들 중 믿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쓰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