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현업자로서 고충]
게시물ID : computer_373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르나크
추천 : 11
조회수 : 47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2/25 17:38:44

 이라고 제목은 젂는데 그냥 제 넉두리입니다.

 싸고 좋게가 손님들의 요구사항인데, 싼데 좋은건 거의없어요(....)

 비싼만큼 제값을 하는게 컴퓨터 부품인데, 무조건 싼부품만을 고집하는 손님들이 요즘 너무많아서

 골아픕니다ㅋㅋ..

 컴퓨터를 원할때는 사용용도나 사용빈도에 따라서 가격을 생각해야되는데, 사용용도는 히말라야인데,

 요구견적은 쥐꼬리인 경우에는 정말 어찌해야되나 난감합니다;

 특히 학생손님들의 경우 그놈의 Danawa... 견적이랑 비교하고 인터넷 견적가로 비교를하시는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는 서로 메리트가 다르기때문에 존재하는것입니다.

 싸고 저렴하고 여러업체가 경쟁하는 온라인 매장은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라 생각하는게 편합니다.

 다만, 공장불량이나 기능이상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이 직접해결해야되고, 이로인해 드는 제조사 a/s

 택배비 및 재장착등과 같은 문제는 고객이 직접해결해야하는 문제가 되버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은 조금 가격이 비싸지는 (물류비 및 인건비) 단점이 존재하지만, a/s에 대한 부담이 

 적고, 고객에게 좀더 다각화된 관점으로 컴퓨터를 구축,사용할수있게 해준다는점입니다.

 
 컴갤여러분께나마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매장보다 가격이 다소 (1~3만원) 더 나가

 면 위와같은 관점에서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저희는 기술자지 사기꾼이 아닙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면 

 그에대한 대금을 받아야 저희도 먹고살것아니겠습니까? 왜 저희의 노동력과 기술력을 폄하 받으면서, 

 사기꾼 소리를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진상을 만나서 한대 맞아놓으니 멍하니 글을 두서없이 썼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