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북한 도발은 제발 단호히 대응좀해라!!!!!!!!!!
게시물ID : sisa_3731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쪽말
추천 : 1
조회수 : 28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3/21 13:33:30

일단 팩트

북한은 우리의 주적

북한은 우리보다 엄청 못살음

 

지금 이런상황에서

쪽팔리게 북한한테 당하고서

어영부영 말도못꺼내고 넘어가는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하냐?

요즘세상에 돈으로 안되는게 어딨어?

우리나라가 돈으로 국방비 10배이상 사용한지 15년됐고

그돈 엿바꿔먹었어? ㅋㅋ그돈으로 뭐했냐진짜? 아직도 전력이 후달리다고들 말하니 이거원..

 

최근 이명박정부 5년동안 살펴보자.

 

정부말대로 천안함폭침사건때도 북한이 한거잖아?

그런데 천안함속에 아직 살아있을수 있다면서 국민들에게 희망을 품게하고.

그 희망을 헛되이 하지않기위해서 열심히 구조작업하시다가 돌아가신 민간인분들도 계셨지..?

그러고 북한한테 뭐라고 말한마디했어?

그리고 이런말이 있지?

'전투에서의 패배는 용서해도 경계작전에서의 패배는 용서하지말아라'

자기 부하들 다죽게 내버려두고

해경구조선박을 타고 유유히 천안함을 빠져나온 천안함 간부들..ㅋㅋㅋ

우리가 욕하는 일본이었으면 그자리에서 할복자살했을거다 ㅋㅋ

상식적으로 군대갔다온사람이면 알겠지만 출타중인 군인이 사고쳐도

중대장 행정관 엄청나게 깨지고 큰사고면 진급못하고 전역까지 해야하는경우도 있다.

근데 자기 부하들이 엄청나게 죽었는데..

 

밑에 FACT

"지난해 6월 감사원은 장성 13명 등 25명을 징계하라고 국방부에 통보했지만 정작 징계를 받은 것은 장성 4명 등 6명 뿐이었다. 징계받은 장성 4명 중 2명은 동기 중에 해군참모총장이 배출돼 관행에 따라 전역했고 나머지 2명이 이번 인사에서 복권됐다. 김동식 소장은 천안함 관련 징계에 불복, 징계취소 소송을 진행중이다"

그리고 천안함 사건 당시 사고 해역을 관할하는 사령관으로 중징계를 받았던 김동식 전 2함대사령관(해군 소장)은  해군작전사령부 부사령관으로 임명됐다.

 

감사원에서 장성13명 등 25명 징계하라고 했지만 장성4명등 6명밖에 징계안했고 그 징계장성4명중 2명은 다시복권됐다.

 

그리고 참 황당한일 한가지 더! 참나 이게 뭔일이냐? 오히려 2함대사령관에서 해군작전사령부 부사령관으로 진급?ㅋㅋ

 

야 이게 대한민국의 현주소다.

나도 처음에는 북한이 한게 아닐거라고 생각해왔다. 근데 이제 더이상 부정하지않는다. 북한이 했다!

그런데 북한이 했다면 이런 황당한일이 일어나는게 정상인가? 주적에게 침몰당한 천안함. 많은 사상자를 냈고. 그런데 관련자중에서 오히려 진급까지된 사람도있다.

 

나는 천안함이 북도발이라는걸 인정한다 이제는. 그런데 그런 처사가 너무나 마음에 안든다. 그런걸 지적하면 오히려 빨갱이소리듣는다.

이글을 읽는 일베츙이 있다면 반박해봐라. 니들이 항상 말하는것처럼 피죽도 못얻어먹는 북한군한테 당한게 억울하지도않냐? 쪽팔리지도 않냐?

 

천안함사건은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다음은 연평도 포격도발.

그때당시는 스마트폰이 보편화되어있지 않은시절이라서 사건발생당시에는 모르고 있다가 친구에게 전화가 와서 전쟁나는거 아니냐고 해서

무슨소리냐고 하면서 TV를 보니 북한 연평도 포격도발 이라는 긴급뉴스가 떴었다.

필자는 해병대 155mm 자주포 포병출신이라서 정말 깜짝놀랐다. 내후배들이 공격을 받았으니 분노를 금치 못했다.

나는 김포에 근무해서 연평도의 사정은 잘 몰라서 조금 아쉽긴하다.

그래도 포격받은 뒤 대응사격 신속하게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2010년 11월 23일 오전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대한민국 국군과 주한 미군의 육해공 연합 호국훈련에 대해 자국에 선제공격을 가하려는 것이 아니냐며 중단을 요청하는 전통문을 발송했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방부에서는 호국훈련은 1996년 11월 부터 실시된 연례적인 훈련일 뿐이라며 요청을 거절하고 예정대로 훈련을 진행하였다."

그때 당시 북한 정권이 교체하려는 움직임이 보였고 북한내에서 김정은자질론(?)이 제기되어왔기 때문에 언젠가 과시용 도발을 할거라고 예상했었다. 그렇다면 어느정도 준비는 해놨어야 하는거 아닌가? 그리고 그렇게 강경책을 주장해오던 정권인데 그런 엄청난 도발을 맞이하고서 대응사격으로 북이 어느정도 피해를 입었는지도 파악이 안되고 대응사격도 참 시원치않게 했고. 우왕좌왕 미국의 눈치만 살피는 모습 보면서 참으로 안타까웠다...

 

그럴거면 아예 강경책이라는 말을 꺼내지를 말던가. 강경책이란 말로 북한과의 사이를 안좋게 만들어놓고서 ..

입장바꿔서 북한이 대남정책을 강경책으로 하겠다 라고 한다면 우리나라는 그리고 우리나라 국민들은 가만히 있을까? 라는 질문을 해주고 싶다..

 

그리고 농협해킹사건도 북한이 한거라면서 왜 대응을 안해! 북한한테 뭐라고 말이라도 해야될거아냐.

니들이 한거 맞냐고 물어라도 보고 아니라고 발뺌하면 증거자료 제시하고! 유감표시하고!

근데 대화단절됐으니 아무것도 못하잖아!! 그리고 짜증나게 북한뉴스만 TV로 보여줘서 국민들 열받게만하고

 

진짜 정부말만 들으면 북한 굶어죽는것도 다 구라같아

북한에 안좋은 영상만 짜집기 해서 보여주는거 아닌가 하는 의심마저 든다

그렇게 못사는 나라한테 당하고도 찍소리 못하는 정부가 참으로 한심스럽다..

강경책은 좋다. 하지만 이런 ㅄ같은 강경책은 싫다. 이건 강경책이 아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