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임과 폭력성간의 상관관계.
게시물ID : science_373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욕망창고
추천 : 10
조회수 : 602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4/06/24 09:02:28
III. Youth Violence Trends

13. Violent Crime Offenses and Video Game 
Sales, 1996-2007

14. Violent Crime Offenses and Video Game
Sales, 1996-2004

Source: Entertainment Software Association, "Essential Facts 
About Games and Violence," www.theesa.com, 2008

Source: "Chasing the Dream," Economist, Aug. 4, 2005



15. Sales of Video Games Compared to Youth Violence, 1996-2005

16. Reports of Bullying, 1999-2005
(Rate Per 1,000 Students)

Source: Adam Thierer, MA, "Video Games and 'Moral Panic,'" www.pff.org, Jan. 23, 2009


http://videogames.procon.org/view.resource.php?resourceID=003627#Youth Violence

외국에서도 사실 게임과 폭력성의 상관관계를 언급하곤 하는데.

위의 13~15를 잘 보면 '비디오 게임'과 '폭력성'간의 관계를 나타낸 것입니다.

잘 보면 어떤건 아예 상관관계가 없고, 어떤건 되려 비디오 게임의 수요가 증가하면, 청소년 범죄가 줄어드는걸로 나오는군요.

뭐 = _=. 아이들의 끊임없는 에너지를 게임으로 풀어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좀 더 찾아보면 '폭력적인 게임'은 사람들의 태도를 '적극적으로'(긍정적의미인지 부정적 의미인지는 모르겠음.)만든다고 하는 내용도나오는데 명확한 수치는 없습니다 ㅇ _ㅇ.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