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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 = 1/2 + cos(x)/2
게시물ID : science_373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rix
추천 : 3
조회수 : 553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4/06/24 15:07:03
y = 아픔 (0≤y≤1)
x = 시간 (0≤x)
이렇게 정의하고

y = 1/2 + cos(x)/2

더 자주 아프려면
y = 1/2 + cos(2x)/2


이게 수학 몇년간 손 뗀 저의 한계입니다.

좀 더 꼬불꼬불하고 역동적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점점 높이를 낮게 해서 y를 무한히 0에 가까워지게 할 수 있을까요?


http://rimi.co.kr/files/attach/images/2307/157956/91285a0be639f860a28200a1c6e8dccf.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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