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영선의원의 글입니다.
게시물ID : sisa_375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loz2u
추천 : 11
조회수 : 405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07/12/05 15:19:59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541199
-----------------------------------------------일부발췌
이명박 사장은
“주식시장이 좋지 않지만 이 사람은 지금까지 아비트리지 거래로 평균 수익률을 웃도는 13%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다. 아비트리지 거래라는 것은 순간의 차익거래로 이익을 내는 것이라 절대 손해 보지 않는다”
며 기자인 제게도 펀드 가입을 권유 했습니다. 이거, 부도덕한 일입니다. 
그 펀드가 바로 MAF펀드 인 것입니다. MAF. 밀레니엄 아비트리지 펀드 인 것입니다. 
그런데 그로부터 7년이 지난 2천 7년 가을에는 어떤 일이 있었습니까? 
기자들이 “이후보님을 마프펀드 회장이라고 하던데요” 라고 질문하니 “마포 해장국” 이냐고 반문했지요? 
7년전 취재기자에게까지 펀드 가입을 권유해 놓고 이제 와서는 마포 해장국이냐고 얼렁뚱땅 반문 하는 사람. 이거 용서 되는 일입니까?
이 한 가지 사실만 봐도 모든 것이 설명된다고 봅니다. 
위장전입. 탈세. 자녀들 위장취업...  모든 것이 다 얼렁뚱당 이고 거짓 이지요.
본인은 세금을 안내고 있다가 문제가 되니까 한꺼번에 밀린 세금 납부해 놓고는 중소기업 인들 앞에 가서는 세금 잘 거두면 된다고 낯 뜨겁게 얘기합니다. 

------------------------------------------------------
정말이지 신빙성있는 글이네요..
마지막 문단만빼고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