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ar_37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님쫌짱구인듯★
추천 : 1
조회수 : 292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1/07/22 11:58:16
아반테HD 와 포르테 차이점을 보니까
아반테HD는 멀티링크 포르테는 토션빔이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멀티링크가 더 부품도 많이들어가고 고도화된 기술인데
왜 요즘나오는차들은 MD나 라프 벨로스터 등등 그런차들은 왜 다 토션빔을 쓸까요??
그런데 중형차급 이상들은 다 멀티링크를 쓰더라구요..
여기서 질문하나 할게요..
준중형을 기준으로 봤을때 멀티링크 와 토션빔의 승차감의 차이를 느낄수있는지..
있다면 어떤게 다른지 알수있을까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