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 뽑은 사람들 이유가 대기업 사장 출신이니까 나라경제에 도움이 될거 같아서, 나 돈버는데 도움 될꺼 같아서 뽑은 거잖아요. 도덕성은 모른채하고 혹은 눈감아 주고, 일단 나 돈버는데 도움될 놈으로 대통령 시키자. 이거 아니에요. 이게 바로 유머지 뭐야. 기업은 소비자 생각 전혀 안해요. 일단 자기들 이익만 생각하지 도덕성은 전혀 생각 안합니다. mb도 마찬가지에요. 국민이 돈을 잘벌던 행복하던 불행하던 관심이 없어요 자기주변 몇사람들 돈버는데만 관심있지요.
가장 중요한 도덕성을 팽개치니 나라가 정치가 경제가 이 모양이 ㅤㄷㅚㅆ어요 착하고 유능한 사람을 대통령 시켜야지 악하고 불법에만 성실한 사람을 대통령 시키니 이렇게 된거 아니에요.
박근혜도 마찬가지야 아버지가 독재자고 주변에는 온통 친일파만 잔뜩있는데 서 공주처럼 자란 사람인데 이런사람이 대통령 되봐야 검찰개혁 어떻게 하고 비리청산 어떻게 하느냐 이거에요. 박근혜 본인이야 별 먼지없다지만 주변사람 들이 이명박 측근들이나 다를바가 없다는 거에요. 4대강부터 bbk 장자연 저축은행 농협 천안함 다시 밝혀내야 하는게 너무 많은데 박근혜는 그럴 능력이 없다는거죠 박정희의 딸로서 우리나라 도덕성을 바로잡겠다는 것 자체가 진짜 유머라는거지요.
박근혜와 한나라당이 재집권하면 mb가 계속하는거 하고 다를게 없어요 다음 대통령한테는 비리저지른 사람들 철저히 조사할수 있도록 국민들이 꾸준히 지지해줄 사람이 필요하고 그런사람은 강하고 유능할 뿐만아니라 도덕성에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