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차별금지법에 대해서..
게시물ID : sisa_3785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목사
추천 : 1
조회수 : 355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3/04/10 18:11:03

음.. 뭐라고 할까요

개신교인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싶어요


개신교 특히 장로교파는 성경을 최상의 기준으로 두고 봅니다.


무상(無上)의 기준을 두고 성경을 토대로 판단합니다.


그래서 성경에 나와있는것이 장로교에게는 진리입니다.


아래 성경구절을 보시죠


누구든지 여인과 동침하듯 남자와 동침하면 둘 다 가증한 일을 행함인즉 반드시 죽일지니 자기의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레위기 20:13)

 

너는 여자와 동침함 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 너는 짐승과 교합하여 자기를 더럽히지 말며 여자는 짐승 앞에 서서 그것과 교접하지 말라 이는 문란한 일이니라 (레위기 18:22,23)

 

이스라엘 여자 중에 창기가 있지 못할 것이요 이스라엘 남자 중에 남창(미동)이 있지 못할지니 창기가 번 돈과 개 같은 자의 소득은 어떤 서원하는 일로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의 전에 가져오지 말라 이 둘은 다 네 하나님 여호와께 가증한 것임이니라 (신명기 23:17,18)

 

그 땅에 또 남색하는 자가 있었고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자손 앞에서 쫓아내신 국민의 모든 가증한 일을 무리가 본받아 행하였더라 (열왕기상 14:24)

 

남색하는 자를 그 땅에서 쫓아내고 그의 조상들이 지은 모든 우상을 없애고 (열왕기상 15:12)

 

그가 그의 아버지 아사의 시대에 남아 있던 남색하는 자들을 그 땅에서 쫓아내었더라 (열왕기상 22:46)

 

또 여호와의 성전 가운데 남창(미동)의 집을 헐었으니 그 곳은 여인이 아세라를 위하여 휘장을 짜는 처소였더라 (열왕기하 23:7)

 

마음이 경건하지 아니한 자들은 분노를 쌓으며 하나님이 속박할지라도 도움을 구하지 아니하나니 그들의 몸은 젊어서 죽으며 그들의 생명은 남창과 함께 있도다 (욥 36:13,14)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고린도 전서 6:9)

 

음행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와 인신 매매를 하는 자와 거짓말하는 자와 거짓맹세하는 자와 기타 바른 교훈을 거스르는 자를 위함이니 (디모데 전서 1:10)


성경에서는 동성애가 아니라 남색(남자끼리의 성관계)을 수간과 견줄만큼 굉장히 안좋게 보고있습니다.


그러면 같은 성별끼리의 성관계를 안한다면 괜찮느냐? 그건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ㅎ


두번째. 사이비종교 정죄에 대한 차별에 관한것입니다.


우선 국어사전의 차별의 의미입니다

-둘 이상의 대상을 각각 등급이나 수준 따위의 차이를 두어서 구별함.


예를 들어 신천지나 하나님의 교회, JMS, 창기 십자가등 기됵교를 모방한 사이비 집단을 어떻게 말하느냐입니다.


현재 기독교에서 진리로 인식하고 있는 것에서 아주 약간 벗어나서 그게 진리인양 얘기하고 다니는것을 하지말라고 정죄하는것이 법적으로 금지되느냐 입니다.


신천지는 사이비 이단이다! 라고 하는것이 차별금지법에 적용되서 처벌을 받느냐 안받느냐 이게 문제가 됩니다.


그렇게 되면 교회 내에서 이단에 대해서 교육을 하지 못하게  될 뿐만 아니라 교회 내에 신천지의 추수꾼이 들어와있어도 차별을 할 수 없습니다. (추수꾼은 신천지에서 교세 확장을 위해 교회에 심은 뒤 교회내에서 성도들을 빼내가면서 교회를 붕괴시키는 사람들을 칭합니다)


어떻게 보면 교계에는 굉장히 불리한 법입니다.


참 어렵네요.


개신교인에 입장에서 사회적 약자들이 차별받는걸 법적으로 막아주겠다는것은 좋지만


교계에서는 저 두개중 두번째 사안이 더 크게 걸리니 참 어렵네요


저는 사회적으로 게이든 레즈든 차별을 받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한명의 사람으로서 인간의 존엄성을 존중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개신교인인 저로서는 두가지 가치에서 지금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쩝..


PS. 이 글에 무작정 개신교 까는 댓글이 달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러분들이 유념해두셔야 하는게 

개신교, 특히 장로교인들은 성경에서 말하니까 이게 맞다! 라고 말하구요

여러분들은 내가 이렇게 생각하는데 성경에서도 이렇게 말하니까 내말이 맞다! 라고 하시는거에요

두 사안은 엄연히 다릅니다. ㅎ 나중에 태클걸 때 이 두 문장을 유념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헤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