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라하여 몇백년 몇천년 이 아니라 비교적 적은 과거에서 일어났던 사실들을 말하기도 하죠.
스위스 스웨덴 호주등 난민법을 시행해서 오는 단점들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난민법을 찬성하고 옹호하는 사람들의 생각은 즉 이렇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제 선진국반열에 올랐으니 난민을 구제하는건 당연하다.
-난민법을 시작으로 우리나라가 그 모델에 앞장서 발전된 대한민국을 만들것이다.
-출산률을 상승시키고 보다 한국의 기강을 튼튼하게 만들것이다.
이렇게 좋은걸 왜 수많은 국가들이 활발하게 추진하지 않는걸까요.
물론 난민을 구제함으로써 얻는 국가브랜드는 상승하는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뿐이죠.
국가에서 시행하려는 가장큰 목적은 "출산률" 입니다.
이들은 충치가 생겻다고 치과에가서 치료를 하는게아니라 이빨을 뽑으려 하고 있는것입니다.
근본적인 해결책 출산률이 왜 저조화되고 최하위에 머물고있는지를 생각해야하지만
무작정 외국인 난민들을 대려와 출산률을 상승시키려 하고있습니다.
물론 성폭행을 당해 원치않은 임신을 하고 그 아이를 낳는것도 출산률에 포함을 시키겟죠
여러분 주위의 여성이 나의 어머니가 나의 여동생언니누나 친인척 등 난민에게 성폭행을 당해 원치않은 임신을했을때.
그대들은 "출산률의 상승! 대한민국의 이미지가 좋아지고있다." 라고 기분좋게 좋아 할 수 있습니까?
"왜 안좋은 쪽으로만 생각하느냐."
그렇습니다.
지금당장 일본천왕에게 가서 "우리나라를 예전에 일본이 지배햇던것처럼 해주십시오" 하면 우리나라의 발전가능성을 야기 할 수 있죠?
이건 아닌가요?
그럼 저것도 아닌겁니다. 과거에 어떠한나라가 이 법안을 시행해서 나타나는 부작용이 시간이 지났다고해서 안나타난다는 보장이없습니다.
나타날수도있다?
도박합니까? 국민들을 상대로 즉 당신을 상대로 실험실의 실험쥐로보며 도박장위에 올려져있는 칩,지폐로보이는게 기분좋나요?
어린저조차도 살기가 힘들다는걸 압니다.
하물며 저보다 나이도 더 드시고 생각이 깊으신분들이 오유에도 널려있을텐데 살기 힘들다는건 말하지 않아도 아는부분이죠
내부모 굶기고 다른부모 배불리는 이런 정책
국가단위로 보면 체감이 안날지 모르겠지만 이게당장 저의일이다 라고 생각하고 시야를 넓혀보면 얼마나 말도안되고 막막한 법안인지 아실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