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Q스킬 흡수의 일격이 너무 사기자나요.. 요새 나서스는 말려죽이기도 어려운데..
그래서
지금의 흡수의 일격
사용 시: 나서스의 다음 공격에 30/50/70/90/110 (+1.0AD) (+3 x 스킬로 적을 죽인수)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흡수의 일격으로 적을 죽이면 흡수의 일격에 3의 추가 피해가 영구적으로 추가됩니다. 챔피언과 대형 미니언, 몬스터에 대해서는 두 배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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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시: 나서스의 다음 공격에 30/60/90/120/150 (+1.5AD) (+2 x 스킬로 적을 죽인수)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흡수의 일격으로 적을 죽이면 흡수의 일격에 2의 추가 피해가 영구적으로 추가됩니다. 챔피언과 대형 미니언, 몬스터에 대해서는 두 배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렇게 개편하는건 어떨까요??
Q스택 쌓기가 더 어려워지는대신 기본깡뎀을 늘림으로써 초중반 나서스의 힘을 키우고 후반에 힘을좀 못쓰게...
그래야 좀 밸런스가 맞을듯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