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나라 강력 반발, "우리가 오세훈 쫄따구냐"
게시물ID : humorbest_3812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네스티
추천 : 69
조회수 : 6923회
댓글수 : 1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8/22 02:21:30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8/21 22:30:35
한나라 강력 반발, "우리가 오세훈 쫄따구냐"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무상급식 투표결과에 시장직을 걸겠다고 선언하자, 한나라당 핵심 당직자는 "난 그런 식으로 하는 사람은 당에서 제명시켜야 한다고 본다"며 오 시장을 원색 비난했다. 

한나라당 핵심 당직자는 이날 낮 기자들과 만나 오 시장의 기자회견과 관련, "그 결정이 뭔가? 개인만 생각하고 그렇게 해도 되나? 당은 생각을 안 하고 행동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렇게 하다가 시장 선거를 다시하게 되더라도, 결국 민주당에 시장직을 내주더라도 괜찮다는 게 아닌가?"라며 "그런 식으로 하면 당은 어떻게 하란 말인가"라며 서울시장 재보선 참패를 거의 기정사실화했다. 

그는 "당에서 공천 받아 나가서 서울시장을 한 거 아닌가?"라며 "이제 와서 지 맘대로 결정해놓고 당을 자기 밑에 두고 이래라 저래라 한다. 당이 무슨 지 '쫄따구'인가?"라며 "막말로 자기 능력으로 거기까지 올라간 줄 아나? 다 운이었지 그게 어디 자기 능력으로 거기까지 간 건가"라고 원색 비난했다. 

그는 주민투표에 대한 오 시장 지원 여부에 대해서도 "지원은 무슨... 지원을 왜 해"라고 지원 보이콧 방침을 밝히기도 했다. 

야권의 주민투표 보이콧에 이어 한나라당에서는 주민투표 지원 보이콧까지 나오면서, 오 시장은 완전 고립무원 상태에 빠져드는 양상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7812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