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사랑하고 즐겨보고 관심갖는 축구 팬으로서 국내에서는 K리그를 주로 보지만, 내셔널리그, 챌린저스리그, R리그, U리그, 고교클럽챌린지리그, 초중고리그, 각종 국내 아마츄어 토너먼트 정도까지 결과를 확인하고, 아시아에서는 AFC 챔피언스리그, AFC컵, AFC 프레지던츠컵 등등의 결과를 확인하고 연령별 국가대표팀 일정과 결과까지 확인하고 해외 UEFA 챔피언스리그, 유로, CONMEBOL 코파아메리카, EPL, 라리가, 분데스리가 정도 경기를 봤었고 지금은 거의 못 보지만.
아무튼 국내, 해외 축구 가리지 않고 보는 편입니다. 물론 저는 수원 사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팬입니다.
그런데 축구게시판 유저 중에 일부는 축구게시판에는 해외축구 글만 올라와야한다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뭐 국내축구 시시하고 재미없어 못 보겠다. 세계 최고의 리그만 보겠다 하시는 분... 말리지 않습니다. K리그 보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개취니까요. 그런데 요즘 양상을 보니 직접적이지는 않지만 은근히 국내축구 관련글에 무관심을 떠나서 눈엣가시처럼 여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참을만 했는데 이제는 도가 지나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불필요한 소모적인 감정싸움이 될 바에야 차라리 국내축구, 해외축구 게시판을 분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판 유저들도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서로 보기 싫은 게시물 보지 않아도 되니까요.
운영자님 많이 바쁘시겠지만.. 요즘 정책을 보니 게시판을 다양화하고 계시는 것 같아 건의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