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부지 폰 바꾸는데 일조한 아들
게시물ID : smartphone_382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질풍소년
추천 : 0
조회수 : 418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3/01 12:56:52
제가 쇼핑몰이나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폰 가격을 자주 보거든요....(폰 사양 알아보는것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 동생이나 어무니 폰 바꿀때도 가격이나 사양 따져서 찾아서 일조를 했거든요..
아버지께서 3년전에 쓰시던 폰이 깨져서 급하게 폰을 바꾸셔서 안좋은 대리점에서 안좋은 조건으로 바꾸셔서 기종은 S3LTE인데 할부금은 매달 3만원 이상 나오고 그 대리점 망하는 바람에 지원할인금도 못 받고 아버지께서 쓰시는 요금제에 비해 폭탄급 요금을 내셨는데 드디어 30개월 약정이 끝나고 바꾸실 시기가 와서 그래도 아들인 제가 조금이라도 아는데 도움을 드려야 겠다...하고 제가 말씀드렸죠."아빠 이번에 폰 바꾸실때 저한테 맡기세요."(비록 요금을 내지는 않지만)그래서 제가 폰을 찾게 되었답니다.화면은 5.0~5.3정도에 배터리용량이 크고 사양도 나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폰(아빠의 요구사항)을 찾았죠.최종적으로는 베가아이언2가 선택되었습니다.저도 출시전부터 관심 있었던 폰이기도 하고 출시 1년이 다되가는 지금도 사양은 수준급이니..ㅎ KT는 도무지 재고가 있는 대리점 찾기가 힘들어서 SKT랑 Lg U+도 찾아보고 헬로모바일도 찾아봤지만 LG U+가 요금제 가격,요금제 구성이 가장 좋을 뿐더러 재고도 찾아본 바로는 LG U+가 조금 있는듯해서 일단 관심상품으로 등록해놓았습니다.혹시나해서 단점도 검색해 보았지만 너무 단점위주의 글일 뿐더러 팬택의 제조공정을 비하하는게 이상했죠...베가레이서1→베가시크릿업으로 쓰고있는 제 동생도 그렇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잘쓰더라구요..[베가레이서 일때 조금 불만이였지,베가시크릿업은 불만도 없이 쓰는데..(제가 여러번 물어본 결과)]그래서 단점은 알려드리긴 할것이지만 팬택 믿고 베가아이언2를 아버지의 폰이 될 수 있게 강추하려구요....두서없는 글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