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중앙이형 저 정도면 무난한편인데..
게시물ID : muhan_382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생겨야해
추천 : 12
조회수 : 1309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14/12/06 19:52:20
저는 정식 콜센터 직원은 아니고 학교 산하기관에서 학생들 상대로 민원전화 응대 하는 일 했는데

먼저 전화 받을 때 쓰는 업무용 프로그램 쓰는 법, 즉 프로그램의 메뉴가 각각 어떤 기능이 있는 지 

등등을 익히는 것도 어렵고 각 반품 환불 교환 배송상태 등등의 유형에는 어떤 대답을 해야 하지

짧은 시간에 생각해내며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 역시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저도 민원 상대 하는 일 해보니 어디 가서 민원 담당 직원에게 언성 높이지 못하겠더군요.

답답하다 하신 분들 본인들이 직접 한번 해보시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