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망국의 징조
게시물ID : humorbest_3829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명바기짜응
추천 : 137
조회수 : 19263회
댓글수 : 2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8/28 22:26:21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8/27 23:22:29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조용기 여의순복음교회 원로목사와 금란교회 김홍도 목사 등 한국의 대표적인 대형교회 목사들을 내세운 우파적 기독당 결성이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공·친미를 표방하는 ‘교회와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한 국민운동본부’(교회국민운동본부·대표회장·최병두 목사)는 오는 29~31일 경기도 남양주 양수리수양관에서 ‘3000대교회 초청 기독교지도자 포럼’을 열기로 했다. 교회국민운동본부쪽은 전국에서 90여회 이상 강연대회를 해온데 이어 최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3차례 걸쳐 ‘기독교지도자포럼’을 개최한 바 있다. 청교도영성훈련원장 전광훈 목사 등이 주도한 이들 모임에선 기독정당 창당의 필요성이 제기돼 이번 포럼이 기독교정당을 띄우기 위한 사전 준비 모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 목사는 최근 기독교지도자들의 모임에서 “종북좌파들과 반기독교 세력들에 의해 위기에 빠진 나라를 구하기 위해 조용기 목사와 김홍도 목사 등 원로들이 기독교를 표방해 정당을 준비하려는 이들에 대해 사전 정지작업을 해주면 내가 나서기로 했다”면서 우익 기독당 창당 필요성을 역설해왔다. 지난 2008년 총선에서 기독당을 결성해 45만표를 득표해 5만여표차로 비례대표 국회의원 진출에 실패한 전 목사는 최근 모임에서 종북좌파 척결 등 극우적 성격을 강화한 새로운 기독당 창당을 표방하고 있다. 




중세 유럽국가가 망한 이유가 종교가 정치에 개입된거에서 부터 시작된 것이죠?
저도 인정하긴 싫지만 이대로 두었다간 망하진 않더라도 큰일 한번 날듯...
이거 많은분들 볼수있게 추천부탁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