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굳데이도 이제 문희준을 방법하기 시작했소.
게시물ID : humorstory_383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나가던6
추천 : 0
조회수 : 42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03/12/21 23:08:28

한국판 '반지원정대'…원빈은 프로도

'한국의 반지원정대는 원빈 최민수 이순재 전지현 권상우 그리고 문희준.'

  지난 17일 개봉된 영화 <반지의 제왕-왕의 귀환>과 관련해 '한국의 반지원정대'를 뽑는 이색 인터넷 설문조사 결과 이들이 선정됐다.

  지난 2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주인공 프로도 역에는 '꽃미남' 원빈이 꼽혔다. '반지의 제왕' 안정환이 스포츠스타 중 유일하게 후보에 오르기도 한 프로도 역은 여리고도 순수한 외모로 인기높은 원빈에게 돌아갔다.

  뛰어난 검술로 반지원정대를 이끄는 아라곤 역에는 '터프가이' 최민수가 꼽혀 카리스마를 인정받았고, 명사수로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레골라스 역은 권상우가 차지했다.

  또 백색의 마법사 간달프에는 중년 연기자 이순재가 뽑혔다. 아라곤과 사랑에 빠지는 아름다운 요정 아르웬 역에는 톱스타 전지현이 선정됐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골룸. <반지의 제왕-왕의 구귀환>에서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골룸 역에는 가수 문희준이 뽑혔다.

  한편 17일 전국 415개 스크린에서 개봉된 <반지의 제왕-왕의 귀환>은 개봉일 하루에만 28만4,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19일 현재 65만여명의 관객을 불러모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반지의 제왕-왕의 귀환>은 세상을 지배할 수 있는 절대반지를 둘러싸고 악의 화신 사우론에 맞서는 반지원정대의 모험을 그린 영화다.

골룸역에 문희준이라 하오. ㅎㅎㅎ 정말 어울리지 않소?
합성은 어설프지만
그런데로 봐줄만 하오
다음에서 펐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