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mobilegame_3840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빵글★
추천 : 0
조회수 : 58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6/17 10:34:49
큐트덱을 예로들면
비쥬얼 자리에 자동편성을 하면 쓰알 코우메 입니다
표기스탯 38439
큐트중에는 스알 사에가 비쥬얼스탯이 가장 높아요
표기스탯 38050
근데 여기서, 곡 대기화면에서
큐트곡이면 큐트 어필치 30퍼 증가가 있는데
이게 적용 안된 표기스탯인가요?
즉, 큐트스알사에의 38050에 30퍼 더한 49465가
최종 스탯인가요?
질문이 복잡하긴한데 결론은
유닛편성에 표기된 스탯이
곡 대기화면에서 '속성곡 속성별 어필치 30퍼증가'
이게 적용된 표기스탯인가요 아직 적용이 안된건가요
전곡유닛에 넣었을때랑
속성유닛에 넣었을때랑 차이가 없는걸 보면
표기스탯 X 속성30퍼가 맞는거같긴한데
그렇게 치면 타속성쓰알보다 자속성스알이 스탯치가 더 좋네요
(기여도는 더 낮을수도 있지만)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