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를 준다는 것은 연락해도 좋다는 의미다. 그렇지만 새벽 2시47분이나 오전5시 58분의 전화도 허락한다는 것은 아니다. 여자가 맞는 번호를 줬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받지 않는 것은 한가지의미다. '더이상 연락하지마라.' 원인은 여러가지 일 수 있겠지. 하지만 여자를 탓하기 전에 먼저 생각좀 해라. 그녀가 번호를 줬지않나. 너에게 최소한 호감은 있었다.
남자들의 술자리에는 거의 항상 여자이야기가 등장한다 연예인일 수도 있고, 여자친구일 수도, 학교나 길거리에서 마주친 여자일수도 있고, 포르노동영상의 주인공일 수도 있겠지 그렇게 대화를 이어가던 너희가 나에대해 한창 열을 올려 말했든 스치듯 언급하고 가볍게 끝냈던 관심없다 다만 제발, 니 얘기 나왔다고 생색내며 술 취해서 전화 돌려바꾸지 마라 늬들이 내 얘길 어떻게 했건 그시간 내 관심사는 오로지 안락한 잠을 계속 자는 것뿐이다 초등학교 때 바른생활 안배웠냐
처음 만난 남자가 머리를 쓰다듬는다. 난 쓰다듬어주는 거 참 좋아라하지만...........하지마라...... 소름끼친다.. 변태냐? 방금 만났는데 왜 머릴 쓰다듬고 난리야 손금봐준다거나 손이 길다며 대보자고도 하지마 진부해서 속아주기도 민망스럽다 70년대냐? 아까 머리 만진 이후론 뭘 해도 넌 변태다.
예쁜 여자, 착한 여자 만나고싶냐 그럼 너부터 먼저 예쁜짓좀 하고 착해져라 니가 착하고 이뻐죽겠으면 그 여자가 너 안좋아하고 베기겠니 저 여자가 너한테 관심없다고 속물이네 깡통이네 하지말고 너부터 바꿔라 요즘 애들 똑똑해서 아무나 안만난다 속물이라고? 그럼 넌 예쁜여자 왜 좋아하는데?
나도 안다. 세상엔 예의바르고 생각깊고 정직하고 열심히 살면서 진실하기까지 한 많은 좋은 남자들이 있지. 그건 인정해. 그냥 오늘은 개념충전이 필요한 몇몇 친구들에게 충고좀 해주고싶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