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베오베 갔던 518광주 항쟁 문제에 관해서 여쭤보고 싶은데요
게시물ID : sisa_3846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atSaL
추천 : 2
조회수 : 424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3/05/04 15:27:17
요즘 낮 2시쯤인가요, tv조선이라던가 채널a였나..종편 채널 2개가 항상, 매일 뉴스 특보를 하는것 같습니다. 대부분이 북한관련 문제로 게스트를 부릅니다. 대부분이 탈북자거나 관련 부서, 대학교수들이죠. 어제도 김정남 엄마의 친구였던사람이 김정남 엄마가 김정일과 관련됬다는 사실을 안것 만으로 요덕?수용소 10년 있다가 나온 얘기를 한걸로 기억합니다만, 이 얘기를 왜 하냐면요, 이번 주중에 북한군 특전사 장교였는지 한 사람이 ㄴㅏ와서 본인이 땅굴을 통해 광주 민주화 운동에 투입되서 사복을 입고 시민군을 쏴죽여서 대한민국 내부혼란을 고조시키려 했다고 발언했거든요. 그래서 아나운서는 신기한지 그 내용에 대해 계속 묻더라구요. 아 땅굴 얘기하니까 생각 났는데 그 편이 땅굴특집2편이었어요.  땅굴에 관해 흥미가 있어서 본거라 기억에 남네요ㅎㅎ.ㅇㅕ성탈북자도 있었고, 무슨 목사도 나와서 얼굴 붉히며 서울 지하철에 땅굴이 많이 연결되있을거라고 하고..

여러분은 그 특전사 출신이었다는 탈북자의 말씀을 믿나요? 아니면 정부가 탈북자를 이용해 선동을 하시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아 물론 그 탈북자가 정부군 사칭해서 내부 혼란을 고조시키려 했다는게 사실이더라도, 광주 시민이 그것에 낚인것이라고 해도 전두환은 개새끠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