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story_3846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이쪼엉★
추천 : 3
조회수 : 33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6/09 13:00:28
안녕하세요. 전 얼마전까지만 해도 그들과 함께 어울려.. 잘못된 역사 의식을 가지고 1베활동 했던..
남들이 말하는 그런 1베충 입니다.
제가 여기서 글을 쓰는 이유는 .. 분탕하러 온것도 아니고, 정치적인 문제를 이야기 하려고 온것도 아닙니다.
최근들어 뉴스를 보면서 느꼈습니다. 대체 뭐가 잘못된거지?
왜 이렇게 많은 언론에서 1베를 못잡아 먹어서 안달이지? 라고 생각하며 반항심 아닌 반항심으로 더욱더 1베를 열심히 했고
그냥 그들의 문화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근데 그게 이제 정답이 아니라는것을 알게되어.. 고민하던차에 오유에 이렇게 글을 납깁니다.
최근 인터넷 뉴스를 보고 알았습니다. 정말 사태가 심각하구나..
그저 장난으로만 하는줄 알았던 행동들이 그들은 진심이었고. 기어코 고소를 당하며 지들끼리 신나서 웃고 있습니다.
드디어 제 상식에서 깨어져 버렸습니다. 이건 제 상식밖일입니다.
사실 1베를 하면서 철없는 글도 많이 싸질렀고, 댓글도 달았고.. 그들에게 배운 문화들.. 정말 이젠 더럽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철이 없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가 다시 변할까요..? 전 사실 1베로 인해 오유를 알게 됬습니다.
일베에 올라오는 많은 오유까는 글들을 읽으면서도 뭔가 사람냄새 나는 그런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오유여러분들. 죄송합니다. 그저 철없는 행동이기에 이렇게나마 글남기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1베는 절대 안할거고 오유 눈팅아닌 눈팅하면서 좋은 소식들 많이 접하고 이번기회에 역사공부를 해서 근현대사를 열심히 공부할 계획입니다.
8월달에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있던데 1급따서 꼭 인증 할게요..!! 글을 어디올리면 될지 몰라서 여기다가 올리는데..
앞으로 오유시스템 적응하면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