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자 지금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마음이 빨리 식어버리거나 쉽게 실증을 느끼는 스타일이라면, 벌써 마음이 돌아선 상태라면 나보다 멋진 남자가 생긴 경우라면 아무리 노력해도 관계가 유지될수 없습니다. 가끔은 포기하는게 정답일 때도 있습니다.
2. 관계유지 여자친구가 있으시고 이쁜사랑을 지속하기 위해서 필요한 몇가지 기술입니다.
①화가났을때 차분해지자 싸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큰목소리로 소리지르고 몸부림치면 더 상황이 안좋아 질 수 있습니다. 냉정을 되 찾고 내가 왜 화가 나있는지 니가 왜 그런행동을 했는지 차분하게 이야기를 하세요 감정이 크게 상하지 않아도 될지 모릅니다. 제일 중요하지만 제일 힘든일입니다.
②처음 만났을 때를 생각하자 사람의 감정이라는게 간사해서 어느순간 이 사람이 더이상 좋다고 느껴지지 않을때가 분명히 옵니다. 상대방도 그렇다는게 느껴 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처음 사귀었던 때나 처음했던 생각을 대화해 보세요 "우리둘이 추억이 많았구나, 행복했던 때가 많았구나"등등 이 떠오르면서 소중한 여자친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다잡을수 있습니다.
③이해하자 두 사람은 남자와 여자고 살아왔던 인생이 다르고 하는 행동이 다릅니다. 그 사람의 행동이 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짜증을 부리시면 안됩니다. 당연한 것 입니다. 대신 그 사람의 행동을 이해해 보세요 내 여자친구도 날 많이 이해해 주고 있습니다.
④내 마음을 자주 표현해주자 한국남자의 특징중에 하나이고 저도 잘 못 하는 것입니다. 사랑해라는 세글자를 말 하는 것, 사랑한다고 하루에도 수십번씩 말하면 진실성이 떨어진다라고 생각해서 정말 가뭄에 콩나듯 애정표현을 하면 여자는 지치기 마련입니다. 표현해주세요 대신 진실되게 표현하세요
⑤이 여자에겐 내가 마지막 남자다라고 생각하자 유햑생활을 하던중 어떤분이 제게 이런말을 했습니다. "니가 여기서 만나는 그 외국인이 또 한국인을 만날 확률이 얼마나 될까?" "니가 아마 그 외국인에게는 한국이라는 나라의 대표가 되지않을까?" "니가 하는 행동 하나에 한국의 이미지가 달라지지 않을까?" 이게 외국에서의 한국사람에만 해당이 될까요? 내가 지금 이 여자의 인생에 마지막으로 만나는 남자다라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대 한다면 나라는 사람에게 그 여자가 실망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나도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다.]를 마치겠습니다. 생각보다 읽어주신분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유 여러분은 긴 글을 싫어 하시는 것 같아 거품을 뺴고 최대한 짧게 썼습니다. 다음에 또 쓰고싶은 소재가 생긴다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