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겐을 위해 이쪽이 원힐이 될수도 있긴하지만 실제로 합맞는 트겐은 투힐 쌈싸먹기에 매우 좋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트레보다 겐지가 많이 보이는데 (플레기준) 잘 알다싶이 기습해도 겐지혼자 아나따기 힘듭니다. 루시우 젠야 조합엔 용검이 툭하면 카운터 먹습니다. 거기다 윈스턴이나 로드호그같은 탱커가 있으면 겐지로 활동하는데 어느정도 제약이 생기죠.
그렇다고 겐지 리퍼, 맥크리등을 한다고 활로가 뚫리진 않습니다. 맥크리 리퍼가 같이 아나를 따주는건 아니니까요.
겐지 윈스턴 조합으로 적진을 휘저을수도 있지만 윈스턴이 워낙커서 그리 쉽지만은 않고 카운터가 명확합니다.
그래서 나오는게 겐트인데.
일단 두 영웅 모두 기동력 탑이며 후방교란 영웅입니다. 그래서 전방 딜이 부족할수 있는데 여기서 합이 잘 맞아야합니다. 트레이서는 잘 나대되 언제든지 아군을 도울수 있는 시야와 거리를 숙지해야합니다. 겐지는 왠만하면 그냥 적진에서 싸웁니다. 겐지가 아군 도와봤자 딜도 별로고 그냥 힐러 어글 끄는게 이득입니다.
그리고 아군 탱커론 자리야, 그외 확실히 전선 유지가 가능한 메인탱커가 좋습니다. 투힐로 버틸지 원힐 + 리퍼 or 맥을 할지는 상대 조합보고 판단.
일단 트겐조합은 겐지 혼자 나댈수 없는 상황을 타개해줍니다. 겐지의 낮은 표창딜을 트레이서가 보완해주며. 윈스턴 로드호구를 트레이서가 궁셔틀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로드호그 그랩은 손 움직이는거만 보면 피할수 있습니다. 그거 못피할 정도의 근거리에서 싸운다면 안타깝지만 트레를 안하는게 좋습니다.
이 조합은 트겐이 합이 맞고, 둘다 각 영웅을 꽤 숙지한 상태여야 합니다. 피지컬도 따라줘야하고요. (개고수급 아님)
어쨌든 이 정도가 준비된다면 상대는 트겐을 잡기위해 어쩔 수 없이 후방을 봅니다. 겐지하나면 몰라도 트겐이 힐러하나 맹공하면 아나도 방도가 없습니다.
보통 후방을 보러오면 겐지 혼자선 힘들지만, 트겐은 시선 분산도 시키고 어그로도 두배입니다. 그리고 이쪽이 피지컬이 적보다 딸리더라도 두명의 시너지가 있어서 상대는 필요 이상의 피지컬이 없는한 진짜 따기 힘듭니다.
거기다 적이 뭉치면 중력자탄+펄스폭탄 연계도 쉽습니다. 특히 트레이서궁은 겁나 빨리 차니까요. 겐지는 용검 나오는대로 쓰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