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콜센터 업무중 실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게시물ID : humorbest_3858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달힁
추천 : 165
조회수 : 21429회
댓글수 : 2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9/08 10:05:06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9/08 01:57:55

나는 콜센터에서 상담하는 상담원임.
23살 입사한지 1년도 안된 새내기.....
내가 상담하는것은 휴대폰 기기에 관련된 상담을 주로 접수하고 처리하는데,
오늘 컴플레인 고객중 한명...

(스마트폰에) 처음엔 구성품으로 제공된 이어폰이 끊어져 파손의 경우는 무상교환 진행이 어려움 설명 후 이어폰 가격 얘기해줬더니 비싸다고 ........ 그때부터 딴지걸기 시작함 ㅠㅠ 
이어폰이 왜이렇게 생겼어요? 원래 귓구멍 모양으로 딱맞게 생긴 이어폰을 줘야지 이게 끝이 이렇게 물렁거려서 귀에 어떻게들어갑니까? 부터 시작해서 이어폰 선은 왜이렇게 짧아요? 마이크감도는 왜이렇게 떨어져요??? 진짜 불만에 불만에 불만..
흑..

열심히 듣고 계속 사과말씀 드렸지만 결국 고객曰..
아 됐구요ㅡㅡ 내일 서비스센터가서 엔지니어하고 얘기할께요.

그래서 요즘 이벤트로 마지막 인사는 
즐거운 한가위 되시고, 저는 상담사 XXX 입니다. 
라는 끝인사로 마무리해야하는데

즐거운 명절 보내시구요, 저는 상담사 이어폰이었습니다.

이어폰이었습니다
이어폰이었습니다

이어폰..
이어폰....


갑자기 고객 푸확ㅋㅋㅋㅋㅋㅋ 터지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힉힉힉크흑힉 남발
(옆에 친구가 야 왜그래??? ㅋㅋㅋㅋㅋㅋ 말하지마시길 ㅠㅠㅠㅠㅠㅠㅠ) 
나때문에 이어폰으로 스트레스 받았냐며..
아가씨한테 화낼일은 아닌데 미안했다고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다는..



힝 써놓고나니 재미없네 상담원은 웃으면 안되기에 사과하면서도 웃겨서 눈물터질려고 하는것 
억지로 참았는데 ㅋㅋㅋㅋ


흥 이제 자러갈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