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도 써보는 케릭터 감상평 (귀검편)
게시물ID : dungeon_3859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유본좌
추천 : 0
조회수 : 368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4/08/12 14:59:44
"제 느낌인지라 주관적입니다 참고하세요

 귀검편.

웨폰 : 템세팅 및 컨에따라 극과극을 달리는 ..
 2각후 1각과 2각이 적절한 강제홀딩이 생겨 보조 홀딩역활도 수행가능 
대격변을 드신후 3차각성가능(?). 대격변을 낀 케릭터가 레이드 참여율이 매우 높다.

수라 : 벨런스 패치후 초보 및 고수들도 좋아하는 전천후 케릭터. 홀딩 과 딜을 다가져가나 귀문패치 이후 무한 귀문슈터에 강화빨을 못받아 먼가 퍼뎀도 없어진듯한 느낌이 케릭터. 적당한 미블세팅에 대절9셋만 맞춰도 진고던까지 무난한 클리어가능한 케릭터. 퍼뎀보다 고뎀위주 바뀐거 같다.(?) 생각보다 레이드에서의 딜량이 안나와서 어정쩡한 홀딩과 맞물려 레이드 참석율이 매우 저조한편.

소울 : 레이드 이전 점점 인식이 안좋아질려는데 레이드로 인한 디버프 장판의 능력을 절실히 체감하여 요즘 장판쳐(?)의 힘을 보여주는것같다. 그러나 취향이 많이 타는 케릭터. 소울도 퍼뎀기 부족으로 인해 제련에 영향을 많이 받는케릭터. 극장판에 올인한 케릭들이 레이드 참석율이 높은편이다.

버석 : 심해탈출전 2각한 케릭치고 심하게 밑바닥에서 놀던 케릭. 폭주와 갈증고자로 인해 잠깐 폭죽역활이었으나 패치후 폭주의 힘상과 갈증 무한유지등 많이 좋아진 케릭. 그러나 아직도 심해에서는 나왓으나 왠지 바다표면에서 놀고있는듯한 느낌(?). 역시나 레이드는 아직도 힘든수준이다. 방송으로 레이드파티중 헬벤은 보지못한것은 나뿐인가 모르겟다.. 레이드 참석율 매우 저조.

다크나이트 : 가장 완벽한 귀검사라는 칭호를 가진 가완귀 닥나. 말그대로 tp나오기 전에는 개그대상이었으나 tp패치 이후 물공닥나의 재발견. 일루전에 극댐을 주로보다보면 왜 가완귀라 불리는지 알수있다. 단, 템을 맞추려고 하면 이계템 부재로 인한 헬파밍, 아니면 유물 등 고가의 템으로 맞춰야 레이드를 갈수있는 케릭.일던은 무기만 맞춰도 갈만한 수준. 그리고 50이전에 배운스킬로 85까지 스킬트리 변동만 있을뿐 각성 및 ex스킬이 없어 먼가 많이 단순하여 쉽게 지루하다. 극강의 딜을 체감할수있는 케릭. 레이드 참여율 매우 높음.(단 고강보유 닥나... 에픽다수낀..)

 소마 : 초창기 여귀검 등장시 극강의 스킬보유케릭.(아 스킬이름 까먹음..) 벨런스 패치로 점점 하향을 타더니 요새는 소검에 마수셋으로 맞추는 경향이 많다. 레이드 참석율 안보임.


검마 : 아하하하 케릭. 레이드 없음



베본 : 이화9셋으로 이계 및 진고던 평정. 패치후에는 반박9셋으로 평정. 그러나 레이드에서는 오히려 딜량이 안나오는 경향이 많은것같음. 생각보다 격수로 가야하는 레이드에서 보이지 않음.



암제 :  딜 & 홀딩 을 가진 전천후 케릭. 디스로 인한 진고던까지 평정하였으나 패치후 데미지 감소가 큰게 많이 아쉬움. 레이드에서 홀딩역활이 매우 좋은편이라 자주 보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