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과 몸과 재력이 원빈급이다... (뒤로가기 클릭)
원 나잇을 원한다... (뒤로가기 클릭)
일단 남녀의 차이를 인정하고 들어가야됨
남자는 이성의 동물이고
여자는 감성의 동물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예쁜 여자를 좋아함 (끝)
다음으로 여자는 감성의 동물이기 때문에 내가 원빈 급이 아닌이상 나에게 한눈에 반할리가 없음. 그렇기 때문에 점점 아주 천천히 그녀의 감성을 녹여줘야만 함.
첫번째는 평소의 매너
평등적 배려 속의 레이디 퍼스트.
아주 간단한 이치. 예를 들어
식당에 가면 휴지깔고 숟가락 깔고 물 따라주고... 남녀 공평하게 하나 여자쪽 부터 먼저 챙겨준다.
메뉴판을 펼쳐 여성에게 먼저 고르라며 건네어 준다. 등등 아주 사소한 것에서부터 매너있는 행동을 하는 습관을 기르자.
이런 별것 아닌 노력들로 당신은 모든 여자들에게 매너있는 남자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 (단, 매너있는 남자와 호구는 다름)
다만, 일부러 일어서서 의자를 빼준다든지, 부탁도 안한일을 일부러 나서서 해주는 행동 등은 과함으로 주의할것. (이래 과하면 아무에게나 찝쩍 대는 호구소리 들음)
두번째 맘에 드는 여성에게만 하는 특별한 행동들을 할 것
아주 간단하다. 같이 걸을 때 살짝 살짝 어깨를 부딪혀 준다든가 그녀와의 눈 맞춤을 자주 한다. 이때 미소는 필수다. 가끔 눈이 맞은 그녀에게 "왜?" 라고 가볍게 물으며 간단한 대화를 시도한다. (손까지 대놓고 흔드는건 오바)
세번째 매너는 계속 갖추되 다른 여자들에겐 단호하게 대처할것
아무여자의 부탁이나 다 들어주는 당신은 그녀들의 호구. 맘에 없는 여자들이 어떠한 부탁을 한다면 단호하게 거절해라. 모든 부탁을 다 들어주고 그 무리속에 맘에 드는 그녀가 있고 게다가 그러한 곳이 학교나, 회사 같은 곳 이라면 나중에 후에 큰 치명타가 되서 돌아온다. 반대로 그녀의 부탁만 들어 주었을 경우 또한 그 소문이 퍼졌을 경우 굉장한 플러스 요인이 된다는 것을 명심. 특히나 대학에서 아무 여자 후배들에게나 밥 사줘선 안된다.
네번째 이쯤 되서 그녀에게 밥이나 한번 먹으러 가자는 가벼운 데이트 신청을 한다면 별 거부감 없이 오케이를 할 것이라고 본다. (물론 그녀가 당신을 혐오하는 대상이 아니라면)
이때의 레이디 퍼스트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 앞으로 어떠한 문이든 보이면 먼저가서 열어줘라 (물론 열어놓고 너님부터 먼저나가면 낭패) 여자가 치마를 입었을 경우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에서 항상 그녀의 뒤를 봐준다. 여튼 레이디 퍼스트만 해주면 된다.
또한, 영화를 볼 경우는 스릴러나 공포영화를 그냥 밖이 었을경우에는 최대한 어깨나 팔을 붙이며 붙어다닌다. 최고의 방법은 놀이공원에서 눈 돌아가는 놀이기구만 타면서 놀면된다. 이말인 즉슨, 여자의 심장박동수를 높은 상태로 유지시켜주라는 것.
다섯번째 이쯤되면 반은 넘어 왔다고 보면된다. 이제 적당히 애교있고 유머있는 문자를 보내며 문자질을 열심히 할것. 그녀도 당신과 적극적인 문자질을 한다면 이쯤해서 지긋이 [나는 당신을 좋아해요] 라는 뉘앙스의 문자들도 섞어서 보낸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하트 마크.♡ 를 섞어서 보내는것.
여섯번째 그렇게 몇번 좋은 만남을 유지했다면 약 3~4 번째 만남에서 고백 타임을 갖자. 최대한 어두우면 좋고 거기에다 분위기 까지 있음 더 좋다.
그러하다면 그녀는 당신의 어둠속에 커진 눈동자에서 당신의 진심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추천하고 싶은 곳은 어두운 커피숍, 적당이 분위기 있는바, 그리고 비디오방도 좋다.
그리고 항상 주의할 것은 대화시 그녀의 말에 맞장구를 많이 쳐주고 그녀가 흥미있어하는 것엔 비록 당신이 흥미따윈 눈꼽만큼도 없다 하더라도 당신도 흥미있는 것 처럼 즐겁게 웃으며 대화를 해주어라. 여기서 주의할 점은 최대한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계산해서 해답을 내는 식의 대답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 그냥 현재 보이는 그녀의 기분에 나의 행동을 맞추어주는것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