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광화문TV 엠씨를 모십니다.
게시물ID : sewol_387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르조미워
추천 : 11
조회수 : 28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1/07 23:01:19
세월호 농성장 소식과 광화문 소식을 전하는 유가족 방송 광화문 TV 에서 진행자를 구합니다.

광화문 TV (아프리카TV): http://afreeca.com/sewolho416

방송은 격주 월/수/금요일 저녁 6-7시입니다. (매주가 아닙니다! 격주입니다!)

대본을 꼼꼼하게 짜서 드리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자신 있게 읽어주실 수만 있으면 됩니다. 자신만의 멘트나 진행방식을 구사해주실 수 있으면 더 좋구요.

광화문TV를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음악도 많이 틀고 녹음된 파일을 틀거나 이미 제작된 동영상을 내보내는 부분도 상당히 많아서 한시간 내내 대본을 계속 읽어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힘들지 않아요 해치지 않아요 엉엉 ㅠㅠ)

지금 엠씨 두 분이 매주 돌아가면서 진행하고 계시는데 그 중 한 분이 사정이 생겨 얼마 후에 그만두셔야 하기 때문에 급하게 새로 진행자를 모시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sewolhotv @ gmail.com (세월호티비 지메일닷컴) 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함과 연락처, 그리고 혹시 방송 경험이 있으시면 그런 경력 등을 간단하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월수금 중에 농성장에 한번 오셔서 기존의 진행자님께서 방송하는 모습을 직접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올해 2015년부터 세월호 참사 진상조사를 위한 특별조사위원회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여당과 야당이 가족분들의 의견은 전혀 반영되지 않은 피해배상 특별법안에 갑자기 합의하면서 세월호 선체인양이나 실종자 추가수색 등은 전혀 언급하지 않아 가족분들께서 몹시 당황하고 계십니다.

이런 시기라서 유가족들의 목소리와 세월호 농성장 소식을 전하는 광화문TV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유가족분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농성장의 한 축으로서 함께 해 주실 분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