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라도 오랜시간 화물에 붙어서 버텼다던가 화물지키는데 다구리로 죽었다던가 이런식으로 패더라도 열심히 한사람을 점수를 주는 시스템으로 바꾸면
이겼는데도 못한사람은 점수 떨어지고 졌지만 최선을 다해서 잘했으면 올라가고
그러면 트롤은 점수 떨어지고 자연스럽게 불만 줄어들지 않을까요?
너는 트롤짓해서 깍여 난 열심히 해서 점수 올릴래 하고 말이죠.
그리고 라인은 많이 보호막으로 많이 막고 이런데 점수 가중치주고
메르시는 죽었어야 되는 캐릭 힐로 살린거 점수주고 솔져 가 데미지 500맞았는데 힐이 400이면 유효힐을 300으로 보는식으로요.
대신 솔져나 윈도우 이런 캐릭은 데미지를 얼마나 줬냐를 중요점수로하고 킬좋아하는 겐지나 트레이서는 킬수와 데미지로 점수를 주면
자연스럽게 구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