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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수 딩거 유저로서 리멕 딩거 평가
게시물ID : lol_3900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북치는청년
추천 : 2
조회수 : 125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10/31 12:31:23
1.JPG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이따구로 할거면 왜 리메이크를 한거냐 ㅅㅂ 새퀴들아!!!
 
걍 상향만 좀 시켜주지?!!!!
 
 
 
Q스킬, 3개 설치 좋죠, 소모마나 줄어들은거 좋죠, 가끔씩 관통 레이저 뿜뿜 하는거 좋죠.
 
근데 기본 데미지를 그따구로 졸 너프 시키자면 뭐 어쩌자는거냐?!!
 
거기에 리멕전 Q스킬은 2렙만 되어도 한대 맞을때마다 상대 물방, 마방을 계속 깎는 효과가 있었는데 그것도 없어졌고.
 
그게 얼마나 큰지 모르는건가 ㅅㅂ. 
 
 
 
W스킬, 사거리 줄어들고 데미지 줄어들고 쿨타임 X같이 늘어나고...... 미쳤냐?
 
게다가 W스킬의 가장 큰 장점이었던, 스킬키 누르기만 하면 무조건적으로 100% 명중되는거.
 
이젠 방향 잡아주고 날려야 하는데 여전히 제일 가까이 있는 적한테 맞는점은 여전해서 조금만 삐긋하면 완전 허당 스킬이 되어버렸어.
 
안그래도 딩거는 이것저것 신경쓸 거 많은데 니들은 되려 더 쓰기 까다롭고 성능도 X같이 만들었다고 ㅅㅂ.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리멕전 딩거 - 적 3명 상대로 W스킬을 쓰면 각각 500씩 데미지를 무조건적으로(사거리 내에 있다면) 입힐수 있다.
 
리멕후 딩거 - 적 3명 상대로 W스킬을 쓰면 다 맞춰도 각각 300 전후로 밖에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근데 사거리가 줄어들어 위험부담이 커졌다)
 
                    물론 이제는 상대가 피하거나 미니언 뒤에 숨어 있으면 말짱 헛거. 
 
                    거기에 다시 쏘려면 리멕전 딩거보다 최소 4~5초는 더 기다려야 하고
 
                    5발을 한 명한테 꽂아서 폭풍딜을 노려도 여러발이 한 표적에게 집중되면 추가 너프가 있어서 데미지 700 입히는게 고작이다.
 
                    근데 님들도 써보면 알겠지만 맞추기 존.나 X같아 졌음.
 
                    그럼 다른 적 2명은 옳다구나 하고 날 죽이러 오겠지 ㅅㅂ?
 
 
 
E스킬. 리멕전 딩거의 E스킬은 논타겟 스킬중 가장 맞추기 X같기로 유명했죠.
 
투사체가 진짜 미친듯이 느리거든요.
 
하지만 데미지도 좋고, 정중앙에 맞추면 스턴에 빗맞춰도 실명이었어요.  
 
거기에 스턴기 치고는 쿨탐도 상당히 짧은편이고 사거리와 범위도 나름 넓은편이었죠.
 
리멕후? 투사체 속도가 빨라졌어요. 근데 범위는 졸 줄었어요.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듯 하지만 리멕 전에는 궁쓰고 E스면 투사체 속도가 급 빨라져서 상대방 농락하기에 좋았던걸 생각하면
 
전 X나 별로에요. 
 
 
 
궁? 제가 보기엔 이것도 존나 별로에요.
 
차라리 리멕전처럼 궁 쓰면 모든 스킬 쿨탐 줄어들고 포탑 피 풀로 차고 슬로 효과 추가되고
 
W는 5발로 늘어나고 E수류탄 투사체 속도 졸 빨라지는게 훨씬 마음에 들어요.
 
궁 시간동안 그 효과는 계속이고.
 
 
 
진짜 뭔 생각으로 리메이크 한건지 원.......
 
지금까지 딩거 매력 때문에 롤 하고 있었는데 이대로라면 때려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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