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재수생 자살이 답이려나요?? 솔직히 죽고싶습니다
게시물ID : gomin_3911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나왜살지
추천 : 0
조회수 : 664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2/08/25 19:37:08



고3때는 패기부리면서 대학안가겠다고 그래도 성곤한다고 호언장담하고 .. 실컷놀았고.. 지금은 .. 점점우울해집니다


정말로.. 그나마 가족에게도말하지못하고 친구들한테도말하지못하고.. 오유에 남깁니다.. 죽고싶어요..  정말로 마음이우울하고..


집에만있고.. 친구들은 다 대학교생활하고 놀러가고 사진찍으로가는데.. 제삶의 패턴은 먹고자고싸는것밖에없는것같아요..


도대체 왜 사는지모르겠습니다.. 진짜로.. 아씨발 진짜 죽을까하고.. 삶에 의지가없어요.. 글쓰는지금도 손떨립니다..


가슴이많이 답답하고.. 뭘해야될지도모르겠고 .. 정말 죽고싶습니다 ..정말로.. 너무 우울하고 답답하고 가슴이 찢어질것같고

혼자서 눈물흘릴떄도 한두번아니고. 후회만되고.. 어디서 부터 손되야할지를..정말로모르겠어요..


장난아니라 지금 눈물날것같에요.. 제자신이 한심해서.. 뭐부터 바꿔야될지모르겠어서 .. 왜이지경이됬는지 모르겠어서..


정말 이렇게살다간.. 인생개찌끄레기 걸레같이살것같은데.. 도무지.. 뭐..부터바꿔야할지.. 뭘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답이없습니다  아버지랑도 말안한지너무오래됬고.. 몸은둔해지고 


정신조차도 피폐해지는것같에요................. 


저는 왜살죠..?


정말왜사는거죠?............ 어디서부터.. 천천히바꿔가야하죠............ 아정말 제가싫습니다..


제가 병신쓰레가 개새낀것도잘알겠습니다.. 정말로 죽고싶어요 세상에 저같은 새끼는 왜태어나서


왜사는걸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