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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e 13/11/01 정글 변경 사항
게시물ID : lol_3914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르포터
추천 : 6
조회수 : 596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3/11/02 14:46:37

http://community.pbe.leagueoflegends.com/c/gameplay/abvPJyL3-jungle-changes-on-the-pbe-10312013

 * 기억하세요! PBE 서버는 테스트를 위한 서버입니다.

요약 : 우린 다양한 종류의 정글 사냥꾼을 위해 더 많은 옵션과 기능을 찾고 있습니다.


정글

이제 정글의 난이도는 몬스터 레벨에 의해 표시되며 몬스터 레벨에 따라 보상이 크고 작아집니다.


 - 이제 정글 몬스터는 레벨을 지닙니다.

 - 정글 몬스터는 모든 챔피언의 평균 레벨에 근거하여 레벨이 변경됩니다.

 - 정글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체력/피해 량이 변화하며 경험치/골드가 변화합니다.

 - 정글 몬스터보다 낮은 레벨의 챔피언에겐 레벨 당 50% 추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 골렘과 늑대가 위치한 곳에 '인간' 정글 몬스터 지역이 추가됩니다.


고대 골렘의 문장 (블루 버프)

고대 골렘의 문장은 현재 너무나도 강력한 버프입니다. 따라서 우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옵션을 하향시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20%에서 10%로 감소하였습니다.


정글 몬스터 조정

모든 정글 몬스터는 새로운 시스템 및 새로운 아이템에 맞춰 조정되어 있습니다.


고대 골렘

 - 체력이 1400에서 15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66에서 6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도마뱀 장로

 - 체력이 1400에서 15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66에서 6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새끼 도마뱀

 - 공격력이 11에서 1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경험치가 50에서 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5에서 7로 증가하였습니다.


거대 늑대 (멍멍이)

 - 공격력이 8에서 14로 증가하였습니다.

 - 경험치가 170에서 11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55에서 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작은 늑대 (작은 멍멍이)

 - 공격력이 8에서 14로 증가하였습니다.

 - 경험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4에서 8로 증가하였습니다.


골렘 (큼)

 - 공격력이 54에서 55로 증가하였습니다.

 - 경험치가 160에서 1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골렘 (작음)

 - 체력이 300에서 4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30에서 25로 감소하였습니다.

 - 경험치가 38에서 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망령

 - 경험치가 103에서 9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30에서 35로 증가하였습니다.

작은 망령

 - 체력이 150에서 2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10에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경험치가 4에서 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골드 량이 3에서 4로 증가하였습니다.


인간 (새로운 정글)

 - 체력 1400

 - 공격력 75

 - 방어력 15

 - 골드 55

 - 경험치 150


정글 아이템

 - 현재 정글 사냥꾼은 라인전이 끝났을 때 그 위상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린 여러가지 골드 획득 방법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마드레드의 갈퀴손

 - 방어력이 25에서 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리글의 랜턴

 - 조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드레드의 갈퀴손 + 단검 + 단검 + 300골드 = 1800골드

 - 조합비가 500골드에서 300골드로 감소하였습니다. (총 가격은 2000골드에서 1800골드로 감소하였습니다.)

 - 방어력이 25에서 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제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켜 줍니다.

 - 더이상 공격력을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 더이상 생명력 흡수를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 이제 적에게 기본 공격 시 10의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정글 몬스터로부터 골드 획득 량이 40% 증가합니다.

 - 고유 사용 효과 : 와드 지속 시간이 90초에서 18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고유 사용 효과 : 와드 재사용 대기 시간이 90초에서 18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고대 골렘의 영혼

 - 체력이 500에서 3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보호 : 대형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에픽 몬스터를 제거할 경우 3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도마뱀 장로의 영혼

 - 조합비가 500골드에서 580골드로 증가하였습니다. (총 가격은 같습니다.)

 - 공격력이 35에서 25로 감소하였습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추가 지속 피해 량이 6-40 고정 피해에서 16-50 물리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현상금 사냥꾼 : 챔피언 처치를 기록하거나, 어시스트를 기록하거나, 에픽 몬스터를 제거할 경우 3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대형 몬스터에게는 10의 골드를 획득합니다.


망령의 영혼

 - 조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정령석 + 악마의 마법서 + 480골드 = 2000골드

 - 조합비가 100골드에서 480골드로 증가하였습니다. (총 가격은 같습니다.)

 - 주문력이 40에서 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5초당 마나 회복이 10에서 7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제 5초당 14의 체력 회복을 지닙니다.

 - 더이상 주문 흡혈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더이상 강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정글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정글 몬스터에게 입힌 스킬 피해 5%에 해당하는 체력 및 마나가 회복 됩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현상금 사냥꾼 : 챔피언 처치를 기록하거나, 어시스트를 기록하거나, 에픽 몬스터를 제거할 경우 3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대형 몬스터에게는 10의 골드를 획득합니다.


출처 : 롤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leagueoflegends1&no=4258358&page=1&exception_mode=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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