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수한 힘의 증폭서, 순수한 지능의 증폭서, 순수한 체력의 증폭서, 순수한 정신의 증폭서가 순수한 증폭서로 통합됩니다.
- 합성법도 통합됩니다.
- 변이된 왜곡서와 순수한 증폭서 사용 시, 힘/지능/체력/정신 중 선택하여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화/왜곡/증폭부여 성공 시 결과를 보여주는 창이 추가됩니다.
[장비 아이템 제작 숙련 시스템 추가]
* 모든 캐릭터에게 장비 아이템 제작 숙련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 레서피 제작 시 해당 아이템의 부위별 제작 숙련 레벨에 따라 최소 강화수치가 +4강에서 +8강까지 상승합니다.
- 캐릭터 정보창에 제작 숙련탭이 추가되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장비 레서피로 장비를 제작하면 해당 아이템 그룹의 숙련도가 상승합니다.
- 대상 : 레어, 유물 업그레이드, 유니크, 유니크 업그레이드, 크로니클 장비 아이템 레서피
- 자신이 착용할 수 없는 무기 아이템을 제작해도 숙련도는 증가합니다.
- 레서피마다 지정되어 있는 숙련레벨과 캐릭터의 숙련레벨이 2레벨 이상 차이가 날 경우 숙련도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 제작 숙련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캐릭터 레벨이 일정 레벨 이상이 되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 기존 레서피 제작 비용이 일부 변경됩니다.
* 전레벨 구간의 마법으로 봉인된 악세서리 아이템의 합성법이 추가 됩니다.
이렇게 되어있죠 예전에 뭐 방직레벨이라든지 메카닉만 레시피를 만들수있는 그런것이아니라. 만들수는 있데 숙련 레벨이 높을경우 본래 최소 + 4강 최대 + 12 레시피가 최소 + 8 최대 + 12로 나온다는 그런 의미르 가지고있다고 예상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이계 레시피도 포함되어있지요. 몇달전 얼마동안 이계레시피를 작성하면 강회된채로 나오던것이 이제는 완전 적용으로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