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팀활동을했내요!
저희D.Squad팀원과함께 미나미치바서킷에다녀왔습니다.
저번 LSD,클러치파손후 근2달간의 자가정비를마치고 복귀했내요!!
GTR32용 2WAY LSD도 의외로쓸만하고, 중고로구입한클러치도 오늘달려본느낌으론 나쁘지않내요!
하지만 이전에 쓰던니스모에비해 부족한느낌도 없잖아있내요...기본적으로 내부켐각도와 플레이트의 갯수문제는 어쩔수가없는것같습니다....
오늘 차량상태는 85점정도였내요 ^^
날씨도좋고 적당히추워서 온도도안올라가는 드리프트하기에딱좋은날씨였습니다 ^^
피트사진입니다.
저희팀후배의 180SX입니다.
제차보다 훨씬좋아보인다구요? 맞습니다....
저희D.Squad는 리더인 저를포함 총세명이있는대,
리더인 저의 차량이 차량상태/개조 양쪽면에서 가장 떨어집니다...(눈물...)
게다가 실력까지 뛰어납니다 ^^
냉각계튜닝이 짱짱한후배의180SX에비해 저는 아무것도없으므로 일찌감치 프론트에어로를 때어줍니다...
주행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번부터 초창기 D1처럼 프론트를 S타이어(중고3천엔)으로 교환하고 달려봤는대,
역시 그립력이 과도하게 좋다보니 카운터주기도 어려울뿐더러 프론트타이어도 어느정도슬립이필요한대
반대쪽으로 돌때 그립력이과도하게 높아서 드리프트하기가힘드내요...
까불지말고 가지고있는 레디얼타이어로 교환해야겠습니다...
항상 프론트에어로를 띠고 주행하기떄문에 전면사진은 자신이없습니다...
연속촬영에 실패한 후배가 한글에러메세지에 당황해서 그냥 연타해서 겨우두장을건졌습니다...ㅋㅋㅋ
(1)
(2)
역시 S14은 군입대전에타던 스카이라인 HCR32보다 각도를확보하기가 편하내요 ^^
그래도 요즘은 튼튼한 스카이라인이그립습니다...
오랜만에 새해에 팀활동을했는대 기분좋게 달렸습니다 ^^
다른팀원한명은 가족과 여행가느라 불참했내요.
다른팀원들한태 리더로서 실력으로밀리지않게 더욱분발해야겠습니다 ^^!
그런대... 유압은 정상인대 엔진오일이 질질새내요... 오일펌프쪽인거같은대 엔진헤드까지 들어내야하는 작업이라 눈앞이깜깜~하내요....
그래도 유압이아직 일정하니 좀더 경과를지켜보려고합니다.
하지만 차대수명의 한계가 점점다가와서 고민이내요 ㅠㅠ
용접으로 어떻게해볼수있는레벨이아닌거같습니다....
이번S14는 저에게 많은과제를 안겨주지만 정말 더더욱 저를분발하게만드내요 !
특히 잦은고장으로 저에게 아르바이트지옥을 안겨주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