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부분을 보면
여우불 280 + 0.8 ap 에서 224 + 0.64 ap 로 너프
혼령질주 495+1.05ap 에서 450 + 0.9 ap 로 너프
매혹 6초 동안 아리 모든 데미지 20% 증가
1. 패치 전 아리 데미지 + 선매혹 : 1235 + 2.86 ap
2. 패치 전 아리 데미지 + 선매혹 + 데파(q 트루뎀 부분 제외하고 증폭) : 1454 + 3.366 ap
3. 패치 전 아리 데미지 + 매혹 빗나감 : 1055 + 2.51 ap
4. 패치 전 아리 데미지 + 매혹 빗나감 + 데파 : 1238 + 2.946 ap
패치 전 아리의 데미지 폭은 399 + 0.85 ap
패치 후를 계산해보면
1. 패치 후 아리 데미지 + 선매혹: 1324.8 + 2.99 ap
2. 패치 후 아리 데미지 + 선매혹 + 데파(q 트루뎀 부분은 20% 나머지는 44% 증폭) : 1520.16 + 3.438 ap
3. 패치 후 아리 데미지 + 매혹 빗나감 : 954 + 2.2 ap
4. 패치 후 아리 데미지 + 매혹 빗나감 + 데파 : 1116.8 + 2.574 ap
패치 후 아리의 데미지 폭은 566 + 1.23 ap
데파가 나온 후 매혹 여부에 따라 404 + 0.864 ap 만큼 데미지 차이가 납니다.
왠만한 궁극기 데미지 정도 차이네요.
패치 전 후 데미지를 비교해보면
1. 선매혹 아리 풀데미지는 89 + 0.13 ap 증가
2. 선매혹 + 데파 아리 풀데미지는 66 + 0.07 ap 증가
3. 매혹이 빗나갈 때 아리 풀데미지는 101 + 0.31 ap 감소
4. 매혹이 빗나가고 데파 아리 풀데미지는 119 + 0.37 ap 감소
아리가 선매혹을 맞추고 6초 동안 큐 왔다 갔다 다 맞추고 궁극기 3타 다 넣었을때 얻는 메리트와
선매혹이 빗나갔을때 얻는 리스크를 비교해보면
선매혹 적중률이 50%일 때 기대 데미지값은 53 + 0.3 ap 만큼 너프 되었다 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또한 이 수치들은 궁극으로 큐 왔다 갔다 2연타 데미지를 100%로 모두 맞출수 있다고 가정한 데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