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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유게]더스틴 브라우더 트윗 모음
게시물ID : heroes_39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뭐하셈ㅋ
추천 : 0
조회수 : 53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11/13 22:03:00

유저: PTR 서버에서 고의로 귀환을 마구 누르며 알림 메시지 도배를 하고 있습니다. 수정이 필요합니다.

빡빡이: 알겠습니다.

 

유저: 히오스 최적화는 언제쯤 할 것인가요?

빡빡이: 항상 최적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유저: 특성 잠김 삭제와 10 로테이션은 언제 구현되나요? 다음 패치인가요 아니면 연말인가요.

빡빡이: 연말이요

 

유저: 오버워치의 'Play of the game'이나(MVP 시스템) 아니면 그걸 단순화 시킨 시스템을 만들 계획이 있나요?

빡빡이: 우리의 기술이 그점에 대해 준비됐을지 확실하진 않지만, 전 그 아이디어 맘에 드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저: 안녕 더스틴, 방금 공허의 유산 캠페인을 끝냈는데 정말 잘만들었네요. 잘했어요. 그리고 알라라크가 히오스에 언제 나와요? 제 손에 잘 맞더군요.

빡빡이: 네, 알라라크 정말 쩔어요 ^^

 

유저: 공허의 유산 정말 좋았어요. 정말 대서사시에 드라마틱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히오스에 알라라크가 나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우 좋아보이던데요

빡빡이: 공유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

 

유저: 그렇다면 알라라크가 히오스에 출시할 영웅 목록중에 맨 끝에 있겠네요?

빡빡이: 아닙니다. 저흰 우선순위 목록이 정말로 없어요. 저흰 그저 목록을 쭉 훑어보다가 누군가를 선택해요. 우선 순위는 없습니다. 

 

유저: 이번 배율 변경으로 포탑이나 요새 미는게 쉬워졌던데요? 의도한게 아닌가요?

빡빡이: 그점은 동일하게 밸런스를 맞추려고 시도했구요. 몇몇 영웅들은 아마 조금 쉽거나 어려울수도 있어요. 

 

유저: PTR에서 위력축적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요. 어시스트만 해도 2%가 쌓입니까?

빡빡이: 네

 

유저: 킬과 어시스트 추가로 몇몇 특성들이 영향을 받나요? 예로 들어 위력축적이 막타를 쳐야 오릅니까?

빡이: 특성들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해도 오릅니다.

 

유저: 새로운 매치메이킹 시스템은 언제 나오나요?

빡빡이: 내년이 되기 전으로 희망하고 있으며 그러려고 전념하고 있습니다. 장담은 못하겠네요.

 

유저: 우리의 귀요미 고블린(가즈로)의 버프는 어디있나요?? 블리즈컨에서 언급한 레이저 포탑이 정말 기대됩니다.

빡빡이: 이번 패치에서는 없어요. 죄송합니다.

 

유저: 투기장에서 카라짐의 패시브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랜덤으로 나오나요?

빡빡이: 궁극기 선택에 따라 정해집니다.

 

유저: 투기장에서 카라짐 패시브는 어떻게 되나요?

빡빡이: 궁극기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칠면공격을 선택했다면 철권을, 신성장법을 선택했다면 초월이요.

 

유저: PTR 패치노트에 새로운 매치메이킹 시스템이 없던데 어떻게 된건가요?

빡빡이: 새로운 매치메이킹은 PTR에 없고, 다음 패치에도 없습니다. 그것은 따로 독립적인 패치로 적용할거에요.

 

유저: 매치메이킹 패치를 기다리는 유저인데요. 1300판을 한 제가 200판을 한 배치유저와 만나요

빡빡이: 몇주 안으로 새로운 매치메이킹의 첫번째 단계가 패치될 겁니다.  

 

유저: 많은 유저들과 커뮤니티가 KDA 추가를 반대하는데 계속 할건가요?

빡빡이: 네 KDA는 할겁니다. 죄송해요

 

유저: 블리즈컨에서 실제 MMR을 보여준다는 것에 대해 아무 것도 못들었는데 여전히 계획중인가요?

빡빡이: 여전히 논의중입니다. 계획은 없습니다. 그점에 대해 말은 하고 있어요,

 

유저: 초갈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요. 초와 갈은 따로 영웅 레벨이 나뉘어지나요

빡빡이: 네

 

유저: KDA로 나쁜 일이 안생긴다고? 롤은 해봤어? FPS게임에 비교하며 없다고 한게 정말 웃기네

빡빡이: 저 롤이랑 도올, 도타2 다 해봤어요.

 

유저: 전 머키를 좋아하는데요. KDA 추가는 그렇다쳐도 경험치 기여도는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전문가들이 불합리합니다.

빡박이: 이해합니다.

 

유저: 많은 유저들이 다른 게임에서 봤듯이 KDA 추가로 인해 나쁜 일들이 생길거라고 보는데요

빡빡이: 저는 다른 게임들은 킬(막타)로 인해 힘의 차이가 발생하는 원인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팀레벨 시스템을 바꾸지 않을 겁니다.

 

유저: 죽음 다시보기(Death Recap) 시스템 정말 멋진데 언제 나오나요?

빡빡이: 내년초에 죽음 다시보기를 보실겁니다.

 

유저: 17일에 초갈만 나오나요? 아니면 그레이메인도?

빡빡이: 초갈만 나옵니다.

 

유저: 초갈이 정원 공포나 용기사를 타면 어떻게 되나요?

빡빡이: 초 유저가 그것들을 조종하고 갈 유저는 평소처럼 자기 스킬을 씁니다. 

 

유저: 초갈을 상점에서 체험하기 해보려면 2명이 필요하나요?

빡빡이: 다른쪽은 AI로 대체됩니다.

 

유저: 초갈을 하는데 한명은 스킨이고 한명은 기본 모습이면 어떤게 적용되나요?

빡빡이: 기본 모습보다 스킨이 우선 적용됩니다.

 

유저: 빠대나 영리에서 친구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자 모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빡빡이: 기술적인 도전이지만, 저흰 정말 그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유저: 혹시 해머상사의 이동속도를 더 빠르게 할 계획이 있나요? 예로 들면 5초이상 이동하면 20% 추가 이동속도가 붙는다던가요.

빡빡이: 계획 없습니다. 그녀의 약점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유저: 이제 '파멸의 탑' 맵을 추가하면 맵이 10개인데 맵 2~3개는 밴해도 되지 않을까요?

빡빡이: 맵 11개가 된다면 1개 정도는 밴을 허용해 줄지도?

 

유저: 등급전에서 아군 유저들과 영웅들을 스왑하는 기능을 추가할건가요?

빡빡이: 논의중입니다.

 

유저: 신영웅이 나오는 첫주는 영리에서 고르지 못하게 잠궈야 해요. 영리에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빡빡이: 알겠습니다. 영웅 레벨로 잠구거나 첫주에 잠구는 것을 원하는거죠?

 

유저:  향후 히오스에 캠페인 또는 스토리모드를 넣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빡빡이: 그거 멋지네요! 곧 생기진 않을겁니다.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9&category=_%B9%F6%B1%D7&l=2199

펠릭스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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