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얘기가 나와도 꿋꿋이 야한 꼬릿말을 달거나 선정적 게시물을 올리는 오유인 또, 그런 게시물을 베스트로 보내고, 그런 꼬릿말에 대해 고맙습니다 잘봤습니다 같은 댓글을 다는 암묵적 격려자 오유인께 바치는 글입니다.
이런 류의 글을 올리시는 분들은 말합니다. 오유는 모든 연령층이 방문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아이들이 볼 수 있으니 야한 사진, 글은 좀 금지 하세요.
근데 저는 위와 같은 이유로 글을 쓰는게 아닙니다. 전 성인이고 야한사진 야한 동영상 봅니다. 필요할 땐 찾아서 보죠. 그런데 오유에서 그런 사진을 볼 때 마다 불쾌 합니다. 제가 문제 삼는건 이 부분 입니다. 꼬릿말은 좀 해당사항이 없는 얘기지만 오유에서 뜻하지 않게 야한 사진을 보게 됐을 때 기분이 상당히 나빠집니다. 비단 저 뿐만이 아니겠죠..
bgm이 거슬린다고 해서 글앞에 [브금]표시도 하고, 성공게 성고게 까지 만들어지는 오유를 믿습니다.
선정적 게시물, 꼬릿말 요즘 애들도 알거 다 안다 는 얘기로 덮을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공공장소에서 과도한 애정표현을 하는 커플을 보면 기분 나쁘죠? 그런 문제 입니다.
오유인 모두가 부모님께 자신이 작성한 글, 리플을 보여드려도 부끄럽지 않을 수 있게 오유 생활을 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