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바라기는 3200원
공격력 +70
생명력 흡수 +12%
기본 지속 효과: 중첩 횟수당 공격력 +1, 생명력 흡수 +0.2%의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최대 공격력 +30, 생명력 흡수 +6%)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중첩 수가 1 오릅니다. (최대 30까지 중첩) 사망 시 중첩수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결과적으로 피바라기는
공격력 +100
생명력 흡수 +18% 네요
희드라는 3300원
공격력 +75
5초당 체력 재생 +15
생명력 흡수 +12%
기본 지속 효과: 이 아이템으로 가한 피해에는 생명력 흡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베기: 기본 공격 적중 시 공격하는 대상 주위의 유닛들은 총 공격력의 20%에서 6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공격하는 대상과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큰 피해를 입습니다.)
고유 사용 효과 - 초승달: 플레이어 챔피언 주위의 유닛들은 총 공격력의 60%에서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큰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동일한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두 아이템을 비교 해봤을때
둘다 메리트가 있지만
아아 고민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