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롤게에 기업의 노예분이 계시는데 어떻게 설명을 드려야할지...
게시물ID : sisa_3966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반니랑
추천 : 1
조회수 : 256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3/05/30 21:27:37


불만을 토로하시는건 좋아요. 컴플레인?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하지만 회사가 그 컴플레인을 들어야 하는 의무는 없는겁니다
그 컴플레인을 무시해서 반감을 사는 소비자를 늘릴지, 그 컴플레인을 수용해서 그 소비자를 붙잡을지는 회사 선택이라구요
근데 마치 어떤분들은 회사가 컴플레인을 당연히 따라야되는것처럼
마치 따르지 않으면 잘못된 것처럼 말씀을 하고 계시니까 문제죠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