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창원시의자신감"진해구장쓰고싶어질것"
게시물ID : baseball_396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themoon
추천 : 1
조회수 : 57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2/08 14:12:20

구장 선택권도 전적으로 NC에게 맡기겠다는 것이 창원시의 생각이다. 마산구장을 계속해서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그렇게 해도 좋다는 것이다. 단, 창원시 관계자는 "진해구장이 지어지면 생각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다. 자신감의 표현이다.

최근 마산구장과 진해구장에서 홈 경기를 분산 개최하자는 의견이 나오면서 거센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창원시는 NC를 배려하는 차원에서 나온 이야기라고 말한다. 당초 새 야구장이 지어지면 마산구장은 아마야구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었으나 NC가 원한다면 계속해서 홈 구장으로 쓸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창원시는 두 구장에서 열리는 구체적인 경기 수에도 관여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사업단 관계자는 "새로 지어질 야구장은 야구 관람 목적 뿐만이 아니라 하나의 랜드마크, 관광지가 되도록 할 것"이라며 "관중석에 앉아 있으면 배가 떠다니는 파란 바다가 펼쳐지고 갈매기가 날아다니는 것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장소만 놓고 보면 정말 멋진 곳"이라고 말했다.

http://sports.media.daum.net/baseball/news/breaking/view.html?newsid=20130208103720541

* 아침에 기사보니 경남도에서 재정어려워서 창원시 사업 지원 못해준다던데 무슨 자신감인지... 손담비의 미쳤어 가사가 생각남. 정말 미쳤어. 완수 미쳤어. 완수때문에 돌아버렸어. 창원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완수의 뒷통수를 후려갈긴채로 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