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변희재 “정대세 국보법 위반 고발해야”
게시물ID : sisa_3974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릴케
추천 : 6
조회수 : 53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6/02 12:33:45
친노종북’으로 묘사하기도…진중권 “이 정도면 정신병”

이와 관련,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변희재 대표의 주장을 맞받아치며 트위터 상에서 설전을 벌였다. 진 교수는 “변모 왈, 정대세는 공작원 자질이 강하다. 이 정도면 정신병이죠”라며 “망언을 해야 신문에 나니 계속 미쳐갈 수밖에 없는 거죠. 이젠 불쌍하네. 우리 희재가 많이 아픈가봐요”라며 촌철살인을 날렸다.

또한 진 교수는 “변희재의 예상 멘션. ‘북괴 공작원 자질이 농후한 정대세를 대한민국 체육계에 침투시킨 친노종북 재벌 삼성을, 우리 애국진영은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겁니다’”라는 글도 함께 올렸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의 네티즌들은 변희재의 발언에 정 선수를 영입한 삼성부터 고발하라며 직격탄을 날렸다. 한 트위터리안(met******)은 “그렇다면 삼성부터 고발해야지 않겠나? 북한 공작원을 고용했으니 말이다. 변희재는 매카시가 얼마나 비참하게 죽었는지를 기억해야 할 것이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밖에도 “삼성이 간첩이었나 ㄷㄷ”(qoc*****), “스파이 맞네.. 축구전략 분석해서 북한에 넘깁니다. 날씨가 더우니 미친 사람이 늘어나네요.”(간도****), “희재야 너네 광고주 삼성에게 그렇게 대들면 안돼~ 전면광고 내주더구만. 이건희 종북해봐~ 못하지?ㅋㅋ”(독하***) 등의 글들이 올라왔다.

또 다른 네티즌(불*)은 “나는 변희재 및 극우보수에게 진짜 궁금한 게 하나 있다.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그렇게 원상태로 돌려놓고 종북이네 빨갱이네 처단하고자 하는 마음 지지하고 이해한다”며 “헌데, 전두환과 그 수하들이 명령체계를 위반하고 반란을 일으키고 광주에서 무고한 시민들을 학살했다. 역사적, 헌법으로도 분명한 반란수괴의 학살 책임자가 전직대통령으로서 예우 받고 고향동네에서 추앙받는 이 상황은 뭐냐?”고 일침을 가했다.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81
기사 일부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