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패치로 정규전이 생긴 이후로 왠지 등급전에 굉장히 욕심이 나는데
절대로 두자릿수를 벗어나질 못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루에 등급전을 최소 2시간, 많게는 4시간정도 돌리는데 왜 월말인데도 5급조차 가질 못하나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실력도 실력이지만 ㅠ 제가 돌리는 덱이 뭔가 비정상이라는 생각을 문득 했습니다.
일단 제가 제일 자주 돌리는 핸파도적... 제가 짠 덱이 따로 있었는데 기무기훈님 방송 보니 이게 훨씬 잘 돌아가길래 아예 배꼈습니다.
씹랄과 미드냥, 법뻔뻔한텐 그냥 녹습니다. 그 외의 덱들도 대부분은 지고 들어갑니다.
둘째로 좋아하는 덱은 역시 탈진...전사... 트위치 스트리머 Kripp의 덱을 바탕으로 약간 수정하여 굴리는 중입니다. 밑에 한장 빠진 카드는 당연히 크툰이겠죠?
시작패 멀리건에 운이 없다면 씹랄한테 죽고, 난투 두장 다 끝까지 아끼지 못하면 느조스 힐기사한테도 지고, 미드냥전도 정말 힘듭니다. 토템주수리랑 사적도 쉽지 않은 싸움이고요.
사제 황금 찍고 싶은데 사적질은 하기 싫어서 만든 용사제 덱입니다. 정확한 링크는 못찾겠지만 hearthpwn에서 보고 배낀 덱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시작패가 뭐같으면 씹랄한테 녹고, 미드냥전도 단 한번도 이긴 적이 없습니다. 사적전도 힘든건 힘들고 빡치는건 덤
이것도 hearthpwn덱중 하나를 배경으로 짠 말리도적 덱인데...
네. 씹랄한테 킬각 내기 전 명치터져요. 네, 미드냥한테도 썰려요. 법사한테도 탈탈 털리고요.
요즘 등급전에 제일 자주 만날 수 있는 주술사와 냥꾼한테 이렇게 하나같이 당하는 덱들만 굴리다보니 랭크가 오를래야 오를 수 있겠음... 그래서 특단의 조치를 취해봤습니다:
너무너무 빡쳐서 씹랄새끼들과 미드냥놈들 잡을라고 만든 명치 냥.
근데 손패 운없으면 그래도 져요. 전사랑 사제 만나면 그냥 바로 기권하는게 맘 편하고요.
명치냥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짜본 명치도적.
어제 짜서 10판 돌렸는데 승률 3할입니다 ㅅㅂ 역시 기름 없으니 안돌아가네요. 그래도 오늘 조금 더 시험해봐야겠음.
제가 변태같은 덱들만 하는건가요? 뭘해야 이길 수 있죠? ㅠㅠ 누가 좀 도와주세요 전설좀 찍고싶어요 ㅠㅠ